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조승우 그는 왜 결혼하지 않을까?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4. 14.
반응형

최근 신성한 이혼이라는 드라마로 찾아왔던 조승우.

신성한 이혼 드라마가 페미논란 등 말들이 많은데 그런건 뒤로 두고

오늘은 신성한 이혼 드라마 주인공 조승우에 대해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조승우 프로필

조승우 나이 1980.3.28
조승우 키 173.3cm
조승우 MBTI 의외로 INFP

 

조승우 키에 173.3cm 먼가 귀엽네요.

조승우 참 잘생긴 배우인데 연기를 위해서는 망가지는 것에 전혀 꺼리김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조승우 그의 연기를 보다보면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네요.

이렇게 완벽한데... 조승우 결혼, 과연 조승우는 누구와 결혼을 할까요?

안할까요?

 

노래도 너무도 잘하는 조승우.

이미 그의 뮤지컬은 너무도 유명하고 핫하죠.

아 그리고 신성한 이혼 드라마에서 이은재라는 신인 참 예뻤는데

조승우 찾다보니 같은 소속사였구나.

먼가 조승우가 이 드라마에 꽂아준 느낌.

물론 아닐수도 있고.

하지만 영향이 없지는 않았을 것 같은 개인적 느낌.

 

신성한 이혼 유새봄, 이은재 배우 나이, 프로필

최근 참 재미있게 본 드라마 가볍지만 또 가볍지만은 않으면서 또 유쾌했던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유새봄 역할은 한 신성한 이혼 이은재 배우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 드라마 제목을

zoosikk.tistory.com

하지만 역시 배우 이은재 이야기도 본 포스팅에서는 다루지 않을 예정이에요.

배우 이은재 관련해서는 예전, 이전 포스팅 참고하시길.

 

클릭하면 기사 본문으로 이동합니다.

조승우가 공개 연애를 밝힌것은 강혜정이 유일한데요.

강혜정은 이미 타블로와 결혼을 했네요.

 

그 이후 조승우는 연애설 마저도 없습니다.

그래서 조승우 가정사를 조금 찾아보았는데요.

 

조승우는 70~80년대에 유명했던 가수 조경수의 아들
3살 무렵 부모님이 이혼해서 어머니 손에 자랐다고 하네요.

 

먼가 결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해요.

어쩌면... 완벽한 사람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조승우 결혼에 대해서 조승우 가정사와 조승우 연애를 찾다보니

뜬금없기는 한데 성시경 결혼에 대해서도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 이후 찾아보아야겠어요.

조승우는 참 코가 너무 예쁜 배우같아요.

마지막 거울을 바라보는 모습은 조승우 아이돌스럽기까지하네요.

 

조승우, 신성한 이혼에서 참 정겨운 역할을 해주었네요.

이런 편한 조승우 의상도 너무 매력있고 좋아요.

 

하지만 조승우 뿔테안경은 생각보다 잘 안 어울린 것 같기도 하고.. ㅎ

그나저나 유튜브에 조승우 영상을 마음껏 볼 수 있는 페이지도 있네요.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페이지같기는 합니다.

@zo_cute

 

역시 센스있게 아래 클릭하면 연결되도록 링크걸어둡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신성한 이혼, 한혜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오랜만에 한혜진을 스크린에서 보게 되네요. 신성한 이혼이라는 옵니버스식 드라마 첫화에서 나오는데요. 첫화 두번째 정도 나오고 끝날 줄 알았는데 한혜진도 주연이네요. 오랜만에 조승우도

zoosikk.tistory.com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페라가모 가방 (빨간색, 검정색)

오늘은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가방에 대해서 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가방 그리고 한혜진 옷 ㅎㅎ 처음 신성한 변호사와 상담하러 온 한혜진은 올 화이트 정장룩을 선보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