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환승연애2 현규 집안, 학교, 나이, 키, 학교,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1.
반응형

환승연애2 현규 대학생이라 어린 친구인 줄 알았는데
6수를 했군요. 모 그래도 어리긴하죠 ㅋ
1998년생.
서울대 출신.
 
아 누가 환승연애2 현규 나이를 1988년생으로 기입해놔서 나이 엄청 많은 줄 착각했었네요,...
바보.


1994년생 성해은에게 계속 누나라고 부른 현규인데 말이지. ㅋㅋ
 
참고로 환승연애2 성해은 나이는 1994년생.
현규보다 4살이 많네요.
1998년생이면 한참 누나 좋아할 시기이기는 하지 ㅎ
 

환승연애2 현규 무려 서울대를 가려고 6수를 했다고 합니다.
대단한 의지의 사내이네요.
 
근데 환승연애2 현규 가족들이 모두 서울대 출신이라 더 그런게 있었나봅니다.
물론 집안의 압박은 없었다고 하지만.
스스로요.
 
아 그리고 환승연애2 현규 아이큐는 156(멘사시험 만점)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멘사에서는 156이 넘는 아이큐는 측정이 안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머리 좋은 친구가 근데 왜 6수나한거지? ㅎㅎ
모가 되었든 참 엄청 힘들었을 것 같네요.
 
본인도 그 시기를 인생의 암흑기라고 하는 만큼.
오래 공부하는 거 쉽지 않죠.
아마도 성해은을 위한 끈질김도 이런 그의 기질에서 나오는 것은 아닌가 싶네요.
 
환승연애2 현규 입시이야기는 아래 유튜브 영상 링크걸어둡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환승연애2 현규 학벌은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22학번입니다. 1998년생인데 22학번이라니
사실 이건 집에서 뒷바라지가 없었으면 조금 어려운 일이기는 하죠.
 
아 그리고 환승연애2 현규 이중 국적 이야기도 많네요.
미국 시민권자? (정확하지는 않음.)
그래서 군대 면제?
아마 이런 이유로 오래 공부할 수 있었겠죠.
2년도 세이브되고.
요즘은 1년반밖에(?) 안되나 ㅎ
근데 생각보다 환승연애2 현규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가지고. 환승연애2 현규 군대 이야기 루머인지 진짜인지 잘 모르겠어요.
 
환승연애2 현규 할아버지, 아버지, 할머니 모두 서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환승연애2 현규 체육선생님을 할 것 같지는 않네요.
아마도... 모 사업하겠죠?
본인도 인터뷰 중에 그런 이야기도 많이 했었고.
 
그리고 서울대 체대 전형을 조금 살펴보니...
수능 비중이 엄청 높네요.
아래는 2022 서울대 체대 입사정보,

그나저나 환승연애2 현규 공대 복수전공을 한다는데
문과로 서울대 체대 시험을 쳤을 것 같은데
좀 모 이상하긴 하네요.
 
암튼 늦게 대학생이 되어서 그래서 다소 나이에 비해 그리 나이가 많아보이지는 않는걸까요?
그리고 환승연애2 현규 집안 상당한가 봅니다.
모 이런 이야기도 있네요.
 
환승연애2 현규 23억 수표?
환규 집안 어르신이 사업 대금으로 책장에 꽂아둔 돈인데 실수로 버렸다고 하네요.
환승연애2 현규 집안은 역시나 사업하는 집안인가봅니다.

환승연애2 현규 나언 결별 이유는 그냥 어렸을 때 만나서 그랬던 것 같아요. 모 결혼 인연은 아니였던 거죠.
그렇게 생각합니다. 누가 막 큰 잘못을 해서 이별을 했다기 보다는 자연스러웠던 것 같아요.
환승연애2 현규가 막 쓰레기일 것 같지도 않고.
나름 굉장히 성실한 친구일 것 같기도 하네요.
 
환승연애2 현규 인스타(@am01h23m)
현규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환승연애2 현규 성은 정씨에요.
정현규.
 
그리고 환승연애2 현규 경기고 출신이라고 하네요.
 
환승연애2 현규 인스타 썩 많이하는 것 같지는 않네요.

스스로 엄청 뿌듯할 것 같은 환승연애2 현규 서울대 과잠 ㅎ 잘 생겼네요.
여자가 부담느낄 정도로 잘 생긴 것 같아요.
 
환승연애2 현규 첫 등장은 아래 유튜브 링크걸어둡니다. 환승연애2 현규의 현 여친 과거 흔적 ㅎ

 
환승연애2 현규 아우디 TTS
서울대 입학과 동시에 독일 외재차.
이건 거의 치트키 수준이자나...
 

 

 
환승연애2 현규 차 아우디 TTS 가격은 54,400유로
단종이 되어서 모 좀 애매할 수는 있지만
대략 네이버 금액으로 보면...
출고가 8000만원정도?
옵션 넣으면 1억 넘을 수도 있을 것 같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아래는 GQ 현규로 보는 여자들이 설레는 남자 행동
역시 센스있게 링크 걸어둠 (영상 다수 포함)
 


다음에는 환승연애2 성해은 이야기 다시 적어봐야지.
아래는 예고.
성해은 인스타(@__haeppy)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환승연애2 해은 ❤️ 규민 이 둘은 왜 헤어진 것일까?!

환승연애2 해은 ❤️ 규민 이 둘은 왜 헤어진 것일까?!

와 6년 4개월의 연애를 했었던 환승연애2 해은 ❤️ 규민 이 둘은 왜 헤어진 것일까? 규민을 만나자마자 폭풀 눈물을 쏟는 해은. 그리고 한마디. 보고 싶었어… 환승연애2 해은 ❤️ 규민 서로가

zoosikk.tistory.com

환승연애 희두 나연을 보며…

이런 프로그램 기획하고 만들고 생각한 사람은 정말 대단하고 어떤면에서는 좀 정상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진짜 다양한 감정을 한 프로그램에 다 녹일 수 있는 건 존경할만하다. 굳이 이런 프

zoosikk.tistory.com


환승연애2 현규 집안, 학교, 나이, 키, 학교, 프로필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