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시즌 4 김지영 첫 등장씬,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8.
반응형

오늘 본격적으로 이야기하려는 주제는 바로
하트시그널 시즌 4 김지영 첫 등장씬

하트시그널 시즌 4 김지영 첫 등장할때
남자들 표정을 보면
이미 다들 사랑에 빠진 듯한 느낌이에요.

사실 하트시그널 김지영 이런 외모를 안 좋아할 남자는 단연코 없을 것이라고 보기는 합니다...ㅋ

먼가 느낌이 하트시그널 시즌 3 박지연 등장씬 같은 걸 제작진이 만들고 싶었을까? 싶었는데 순간 얼마전 결혼한 박지연씨가 탁 떠올랐는데 이미 한번 그런 임팩트를 느껴보아서였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아 예쁘네 정도?

근데 만약 이 분 하트시그널 시즌 4 김지영씨가 여자 매기로 나왔다면 과연 어땠을까? 그런 생각도 드네요.
근데 또 그러면 초반 시청률 화재 몰이를 하기 어려울까요?? 핱씨 여자 김현우를 만들어주세요 ㅎㅎㅎ


핱씨 한겨레씨는 어질어질한가 봅니다.
약간 정말로 뇌정지가 살짝오신듯한 느낌 ㅋ
저도 이런 어질어질한 기분 다시 느껴보고 싶네요.

왜 제 주변에는... 없을까요 이러고 ㅋㅋ


가만 보면 하트시그널 김지영씨를 다들 긴장하며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네요. 김지영이 쳐다보면 다들 눈을 돌리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안타까워요..
이번 핱씨 남자들 너무 순수한 느낌이에요.
조금 더 반전 매력들이 있으면 좋겠는데...
약간 정말로 여인천하 느낌 ㅋ

이번 하트시그널은 여자들이 한수위같은 느낌이네요.
이런걸 보면 김강열, 김현우가 대단한거네요.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는 제가 막 큰 재미 몰입을 못하는 이유도 어쩌면 치명적 매력 포인트가 안 보여서 런것 같아요. 예쁜 건 그냥 예쁜거고 그것외에 매력...
그리고 특히나 여자분들 말고 남자 출연진들의 매력요.
개인적으로 느낄 때에는 그냥 열심히 공부하고 성실히 일하고 착하고 키크고 잘 생긴 좋은 친구들느낌이네요.
조금은 나쁘기도 하고 그런 치명적 매력때문에 여자출연진들이 마음 고생고 하고 그래야 더 흥미진진할텐데ㅋㅋㅋㅋ 모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김지영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요.
클릭하시면 바로 핱씨 김지영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하트시그널 박지현 인스타,유튜브 룩북 등 근황

오늘은 예전 재미있게 보았던 하트시그널 박지현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쳤었던 재벌집 며느리 배우 이름도 박지현이라 하트시그널 박지현씨

zoosikk.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 4 출연자 직업

이상하게 하트시그널 시즌 4는 재미가 없고 몰입이 안되어서 안보려고 안보려고 했는데 결국은 보고 있는 나를 발견. 물론 핱씨 시즌3까지처럼 막 감정이입이 되지는 않는다. 안타깝게도 모 그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