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여자아이돌 미연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15.
반응형

오늘 소개할 분은 여자아이돌 미연

하트시그널 시즌 4 특별 게스트? 

하트시그널 방청단에 매기네요 ㅎ

 

일단 바로 사진보고 오시죠.

여자아이돌 미연 정말 너무 예쁘긴 하네요.

확실히 아이돌이 괜히 아이돌은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여자아이돌 미연 엄청 말라서 사진 보고 있으면 다이어트 자극이 되는 것 같아요.

이 글까지만 쓰고 운동 다녀와야겠습니다 ㅋㅋㅋ

 

어떤 사진도 눈을 뗄 수가 없는 아름다움입니다.

꽃과 같이 있는데도 꽃보다 더 꽃같은 여자아이돌 미연.

발음이 이상하지만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는 이야기에요 ㅎ

 

오늘부터 팬이 될 것만 같네요.

세상에는 참 이렇게나 예쁜사람이 많은데...

왜 제 주변에는 없는거죠? 응? ㅋㅋㅋ

 

여자아이돌 미연 보조개도 있군요.

이 사진은 여자아이돌 미연 납치하고 싶어지는 범죄유발 사진에 가깝습니다.

세상에 정말 이렇게 예쁜 사람이 있을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숨이 멎네요.

숨이 멎을 만큼 너무도 아름다운 그녀.

눈을 뗄수가 없습니다.

여자아이돌 미연 인스타(@noodle.zip)는 아래 클릭하면 됩니다.

여자아이돌 미연 인스타에 사진이 너무 많아서 참 좋아요.

아니 근데 여자아이돌 미연 인스타 아이디가 누들집? ㅋ

noodle.zip ??

독특하네요.

약간 4차원인가 싶기도 하고.

과거 이런 이야기도 한 걸 보면, 당당하면서도 재미난 친구같아요.

요즘 애들?은 거침이 없죠 ㅎ

물론 실제로 저렇게 당당하게 말하지는 않았더라구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여자아이돌 미연 프로필에 대해 알아볼게요.

여자아이돌 미연, 본명 조미연

이름이 원래 미연이었군요.

미연하면 간미연이 가장 인상깊게 생각나는걸 보면...

저는 나이가 많은가 봅니다.

나이가 들어서 이렇게 오타쿠짓을 할 줄은 몰랐네요 (씁쓸한 웃음 ㅋ)

 

여자아이돌 미연 나이는 엄청 어려요.

물론 어리다는 기준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1997년생.

여자아이돌 미연 빠른이군요.

1997년 1월 31일생(26살)

딱 좋을 나이입니다.

 

여자아이돌 미연 키 161cm

생각보다 아담한 체격인가봐요.

비율이 너무 좋아서 키 엄청 큰 줄 알았어요.

 

여자아이돌 미연 혈액형은 B형

음 선입견이 있기는 합니다.

어릴때 20대때 만난 B형 여자친구... 덕분에 ㅎ

그 친구 화만 나면 갑자기 택시타고 집에가서 연락두절이었었는데

참 힘들었던 기억이 가득해요 ㅎ

물론 그만큼 매력도 있어서 쉽게 헤어지지는 못했었네요. ㅋㅋㅋ

군대가고 바로 100일만에 깨졌지만 ㅋ

 

여자아이돌 미연 프로필, 요약하면 이런 느낌.

 

다음 포스팅 주제 벌써 나왔네요.

아이돌의 조상급인 베이비복스 간미연 근황

그리고 여자아이돌 미연 하트시그널 등장씬 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