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간미연 근황, 결혼, 라디오,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15.
반응형

이제는 여자아이돌의 조상급이 된 간미연.

정말 어릴 때 너무 좋아하고 예뻤었는데요.

물론 지금도 예쁘지만요 ㅎ

 

문득 여자아이돌 미연을 보다가

간미연 근황이 궁금해져서 몇자 적어봅니다.

이거까지만 적고 정말로 운동다녀와야겠어요.

오타쿠짓 그만 좀 하고 나가야지 ㅋ

 

여자아이돌 미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여자아이돌 미연... 미모가 숨 멎을 정도이긴 합니다.

요즘 애들 참 예뻐요..

게다가 여자아이돌 미연 노래도 제법하네요.

 

여자아이돌 미연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오늘 소개할 분은 여자아이돌 미연 하트시그널 시즌 4 특별 게스트? 하트시그널 방청단에 매기네요 ㅎ 일단 바로 사진보고 오시죠. 여자아이돌 미연 정말 너무 예쁘긴 하네요. 확실히 아이돌이

zoosikk.tistory.com

 

간미연 나이는 1982.2.2 

와 간미연이 40세가 넘었네요.

세월 어쩔... 

 

간미연 수능친다고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ㅋ

참고로 간미연... 경기대학교 갔네요 ㅎ

상덕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하고요.

근데 간미연에게 학벌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간미연씨 키가 제법 컸군요.

이것도 몰랐었네요.

여자아이돌 미연은 161cm 아담한 편인것 같았는데

비율이 좋아서 더 크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반면 간미연은 거의 170cm인데도 아담하게 느껴졌는데

이유는 당시 베이비복스 맴버들이 다 키가 커서 그런 것 같아요.

이것도 몰랐던 사실.

윤은혜도 키가 169cm인지는 정말 몰랐었네요.

다음은 윤은혜 근황 조사해보아야하나 ㅎ

그리고 몰랐던 사실 하나 더 간미연씨 결혼하셨었네요.

하긴 이렇게 예쁜 친구를 남자들이 그냥 둘리가 없죠.

배우 황바울과 2019년 11월 어느 교회에서 결혼 했나봐요.

역시 사람은 같이 살아야만 하는 것 같아요.

간미연씨 결혼한 모습 좋아보이네요.

 

간미연 먼가 크리스찬의 느낌이 있기는 합니다.

 

간미연씨 요즘 방송보다는 라디오, 뮤지컬, 유튜브 등으로 활동하는 것 같아요.

간바스라고 부부 유튜브를 운영 중이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클릭하셔서 살펴보세요.

링크걸어둡니다.

간미연 최근 셀카사진들 보다보니 황아영이 문득 떠오르네요.

간미연 왼쪽 사진 유독 황아영과 비슷하게 나오지 않아나요.

아니면 말구요. ㅎ

 

황아영 나이, 일상을 보며.

필자의 출근시간은 엄청 빠른 편이다. 아침 6:30분에 나와서 그것도 뛰어서. 회사도착해서는 물론 느긋하게 아침먹고 또 퇴근할때도 겨우겨우 뛰어서 버스를 타곤 한다 ㅎ 대체 왜 이렇게 해야하

zoosikk.tistory.com

아무튼 간미연 최근 근황 좋아보입니다.

행복해보이네요.

가끔 운전하다가 간미연 라디오 방송 들으면 참 좋기도 해요.

참고로 간미연 라디오는 매일 20-22시에 합니다.

라디오에서는 거의 황금 시간이죠.

간미연 근황, 결혼, 라디오,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