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돌싱글즈 4 남자 직업 대 공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8. 15.
반응형

먼저 리키의 직업은 투자자네요.

돈이 많이 움직이는 미국인만큼 돈과 관련된 직업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업 투자자 정도로 보면 될까요?

한국과는 또 약간 다른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스크롤 압박이 있어서요.

읽기 힘드시면 그냥 들으셔도 됩니다.

 

리키 직업 : 개인투자자

 

리키 대학교는 미시간 대학교에서 경제학(재무)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미국 대학교는 잘은 몰라서 조금 찾아보았습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문 국공립 대학교 느낌이네요.

 

그리고 리키 생각보다 나이가 많을 수도 있겠어요.

15년간 투자 운용사에서 일하고 2년전부터 개인 투자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니

24살 졸업했다고 해도 최소 41살이겠네요.

 

그 정도의 느낌이기는 하네요.

지금 보다 보니깐요.

 

돌싱글즈 4 지미의 직업 공개전에 지미 대학교 생활부터 살펴보면

지미는 확실히 핵 인싸였나 봅니다.

NYU에서 가운데 따악!

 

NYU MBA Full-time 했나봐요.

게다가 학생회장 출신.

어마무시하네요.

 

돌싱글즈 4 지미 직업은 스타트업(주로 게임회사) 재무이사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잘 클 것 같은 스타트업의 자금을 유치해주고 더 크게 성장시켜주고 그런 역할?

애플에서는 팀쿡 역할 정도라고 보면 될려나요?

역시 돈과 관련된 일이네요.

돈과 관련된 일을 해야 부유해질 수 있는건가? ㅎ

 

 

돌싱글즈4 지미, 과거에는 회계법인에서 일했었나봐요.

약 4년.

 

딜로이트? 한국에서는 안진 딜로이트

힘들기로 유명한 회사....인데

미국에서는 글쎼요 잘 모르겠네요.

 

25명이던 게임 회사를 200명까지 늘릴 정도면 안목이 좋은 것 같기는 해요.

투자에 감이 있다고 봐야할까요?

 

돌싱글즈 4 지미의 나이는 음 어느정도일까요?

일단 이혼 13년차라 꽤나 있을 것 같은데

MBA 하고 나면 26-27살에 딜로이트 4년, 게임회사 약 6년

40언저리일 것 같아요.

어쩌면 의외로 40 안될 수도 있겠어요.

 

돌싱글즈4 지미 직업 :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재무이사

 

돌싱글즈 4 톰도 사실 비슷한 직업군이네요.

리키보다는 약간 규모가 큰 느낌일까 싶기도 하고.

돈과 관련된 직업이 미국에는 정말 많나봐요.

아니면 그런 사람들이 여유가 있어서 돌싱글즈 나올 수 있는건지.

 

사실 이쪽 분야를 잘 몰라서 대단한 것에 대한 감도 적은편이네요.

중요한 건 뭔가 다들 돈은 많을 것 같네요.

 

돌싱글즈 4 톰 직업 : T 헤지펀드 운영사 대표이사.

 

돌싱글즈 4 듀이는 서울대 출신입니다.

아마도 공부는 이 친구가 가장 잘 했을 것 같네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전공

MS를 다닌건 음 미국에서 다닌건지 국내에서 다닌건지 모르겠지만

오영주가 떠오르네요.

핱씨 오영주는 이제는 거의 모 준 연예인이죠?

오영주는 UCLA나왔던 걸로 기억해요.

 

MS 다니기전에는 일렉트로닉아츠(EA) 8년 근무 경력

생각보다 이 친구 나이가 엄청 많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와 EA에서 일 했다니 진짜 대단해보이네요.

이 부분 부터는 제가 잘 아는 분야? ㅎ

남자 중에 EA Sports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

 

그리고 블라자드에서 3년간 근무중.

 

근무 경력만 MS 2년, EA 8년, 블리자드 3년 13년정도?

역시 40대 정도일까요?

 

전형적인 공대남 너드남 이미지 듀이

돌싱글즈 4 듀이 직업은 : 시니어 엔지니어, 개발자?

 

계속 듀이가 IT하게 생겼다고 말하는 베니타

보통 IT하게 생겼다는 말은 너드남같다는 거죠? ㅎ

썩 좋은 표현은 아닌 것 같은데 ㅎㅎ

계속해서 이야기하네요.

 

확실한건 베니타는 듀이에게 관심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듀이 웃고 있지만 무슨 생각일까요 ㅎ

 

마지막 돌싱글즈 4 제롬의 직업은 은행 사업부 관리 매니저.

1년전 은행원에서 매니저로 승진했다고 하네요.

 

역시 돈과 관련된 직업.

과거 엑스라지 활동했다고 해서 연예계 쪽이나 음악쪽일 줄 알았는데 반전이네요.

돌싱글즈 4 제롬의 직업 : 은행 사업부 관리 매니저.

 

휴 스크롤 압박이 엄청나네요.

다음 편은 돌싱글즈 4 남자 직업에 이어서

돌싱글즈 4 여자 직업 정리해볼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