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솔로지옥3 이대 최혜선, 이관희 나이 직업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17.
반응형

솔로지옥3가 시작했습니다.

솔로지옥1, 2가 무척이나 핫했었고

또 솔로지옥2에서는 덱스가 이제는 연예인이 되어버려서

솔로지옥3에서는 진행자로 나와있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참으로 로또같기도 하고

알수 없는 것 같아요.

 

아마도 솔로지옥3에 나오는 사람들도 그런 로또를 기대하고 나오는 것도 없지 않겠죠?

 

솔로지옥3 최혜선 나이는 무려...98년생

대학생입니다. 이화여대 생명과학전공.

 

감도 안오네요.

 

생명공학과 생명과학전공이 어떻게 다른지 디테일하게는 모르겠지만

이 전공은 학사로 끝나서는 취직이 보통은 어려울텐데

만약 솔로지옥3 최혜선씨 솔로지옥을 통해서 유명해진다면 과연 학업을 더 이어나갈지 궁금해지네요.

 

솔로지옥3 최혜선 인스타(@hazelchoiii)는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확실히 어려서 그런지 더 상큼한 매력이 있네요.

근데 최혜선씨 인스타 보다보니 먼가 설리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ㅋ

 

근데 이관희씨 이런 아재같은 드립은 뭔지....

제발 멈추어줘 ㅋㅋㅋ

그만

하지만 이관희씨의 이런 드립에도 최혜선씨 착해서 잘 받아줍니다.

최혜선씨 리엑션이 참 좋네요.

 

솔로지옥3 이관희의 직업은 농구선수

솔로지옥3 이관희 나이는 88년생 36살입니다.

윤석열 나이로는 35살 아닌가요? ㅎㅎ

 

이관희씨 초반부터 엄청 자신만만한데

아마도 농구에서 나오는 직업적 성취의 자신감 자존감이 아닐까 싶어요.

KBL ALL STAR도 하셨었으니깐.

 

사실 정말 어무어마하게 대단한 것이긴 하죠.

농구라는 종목에서는 정점을 찍은 분이니 

당연히 리스팩합니다.

 

솔로지옥3 이관희 인스타는 뭐 이미 유명합니다.

근데... 확실히 여자 인스타가 더 빠르게 핫해지긴 하죠.

아무래도

 

솔로지옥3 이관희씨 인스타(@leegwanhee0429)도 링크걸어두어요.

이관희씨 생일이 04.29인가 보네요.

솔로지옥3 이관희 생년월일은 아마도 88.04.29

 

솔로지옥3 이관희씨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캐릭터에요.

 

솔로지옥3 이대 최혜선, 이관희 나이 직업이야기는 요기까지만.

당분간 솔로지옥3 이야기 많이 적을 것 같아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솔로지옥3 첫인상 투표 김규리, 최민우 태어나 처음으로 받아봤을 0표

또 다시 시작된 솔로지옥 솔로지옥3에서 처음 비쥬얼적으로는 아마 가장 화려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솔로지옥3 여성분들도 물론 예쁘지만 솔로지옥3 김규리 확실히 가장 선명하고 눈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