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나이 직업 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17.
반응형

솔로지옥3 김규리

비쥬얼적으로는 가장 핫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팔로우수는 적네요.

아마도 솔로지옥3를 통해서 팔로워수가 확 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래요.

물론 아닐수도 있고 ㅎ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citruszl)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링크걸어두었어요.

 

솔로지옥3 김규리 예쁘긴 엄청 예쁩니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보고 있으면

약간 엉뚱한 4차원적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귀엽네요.

하지만 이런 친구도 솔로지옥에서는 0표를 받을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해요.

 

솔로지옥3 김규리 학교는 인하공전 항공운송학과
2022년 미스코리아 본선 30인 진출 이후 경남 미에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예쁜 친구들은 인하공전 항공운송과에 참 많은 것 같아요.

솔로지옥3 김규리는 솔로지옥을 통해서 연예계 데뷔가 목표 아닐까 싶습니다.

 

경남 미라고 하는데 가장 눈에 확 들어오네요.

키랑 몸매에서 진선이 되지 않은것일까 싶기도 하고

솔로지옥3 김규리 키는 그렇게 막 커보이지는 않았거든요.

솔로지옥3 김규리 키 대략 165-166 정도이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근데 굳이 이런 댓글... 왜 다는 걸까요?

성형을 했다고 해도 이 정도면 정말 엄청 예쁜건데.

참 한심하네요.

 

세상에는 참 이상한 사람이 많아요.

성형을 했다고 해도 성형도 엄청 아프고 쉬운건 아닌건데

쫌 많이 찐따같아요.

 

 

솔로지옥3 김규리 나이는 1996년생.

역시 엄청 어립니다.

 

솔로지옥3 김규리를 보고 있으면 프리지아가 떠오르기도 한데

솔로지옥3 김규리 샤넬 아이템도 그렇고

먼가 샤넬.... 논란의 샤넬 ㅋ

 

솔로지옥3 김규리 비록 첫인상에 0표로 천국도를 가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더욱 분발할 것 같아요.

앞으로 솔로지옥3 활약이 기대되네요.

솔로지옥3 김규리 밝고 예쁘니깐 반전이 있을 것 같아요.

화이팅!

 

같이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솔로지옥3 첫인상 투표 김규리, 최민우 태어나 처음으로 받아봤을 0표

또 다시 시작된 솔로지옥 솔로지옥3에서 처음 비쥬얼적으로는 아마 가장 화려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솔로지옥3 여성분들도 물론 예쁘지만 솔로지옥3 김규리 확실히 가장 선명하고 눈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3 이대 최혜선, 이관희 나이 직업 인스타

솔로지옥3가 시작했습니다. 솔로지옥1, 2가 무척이나 핫했었고 또 솔로지옥2에서는 덱스가 이제는 연예인이 되어버려서 솔로지옥3에서는 진행자로 나와있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참으로 로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 3 빌런 이관희 어록(With 윤하정)

윤하정 나이를 맞추는 장면. 결국 *빡친 솔로지옥 윤하정 그래도 이관희가 무척이나 좋은가 보네요. 이런 대접은 살며 첨 받아봐서 신선해서 그런걸까요? 26살 98이란 말에 안 믿는 관희 민증도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