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솔로지옥3 첫인상 투표 김규리, 최민우 태어나 처음으로 받아봤을 0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2. 17.
반응형

 

또 다시 시작된 솔로지옥

솔로지옥3에서 처음 비쥬얼적으로는 아마 가장 화려한 인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솔로지옥3 여성분들도 물론 예쁘지만

솔로지옥3 김규리 확실히 가장 선명하고 눈이 더 자주 많이 가네요.

 

물론 개인적 취향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남성분들이 공감하지 않을까 싶어요.

 

솔로지옥3 김규리 샤넬 아이템이 엄청 많아보이네요.

솔로지옥3 김규리 샤넬은 프리지아처럼 논란이 없기를

샤넬... 짭이 아니기를 바래봅니다.

 

솔로지옥3 김규리 나이 직업 학교는 이미 많이 돌아다니고 있네요.

항공운항과였군요.

이 전공은 화장법도 따로 배우나봐요.

먼가 다들 비슷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솔로지옥3 김규리 천국도를 가지 못했는데요.

남자들에게 선택받지 못한건 아마도 태어나서 처음이 아니였을까 싶네요.

그래서 멘붕이 온 표정이 화면에 그대로 담겼는데요.

사실 솔로지옥3 첫인상에서 천국도를 가지 못한

솔로지옥3 김규리 최민우 이둘이 가장 비쥬얼 커플이 아닌가 싶기는 해요.

남자 피치컬은 정말 최고네요.

 

 

솔로지옥3 최민우 인스타(@choimin_woo)

솔로지옥3 최민우 인스타는 아래 공개합니다.

링크걸려있으니 그냥 클릭하면 최민우 인스타로 연결되요.

 

솔로지옥3 여자 출연진들은 정말 다 엄청 어리군요.

솔로지옥3 최민우 나이 직업은 음 추측하면

일단 아직 대학생이나 졸업한지 얼마 안되었을 것 같구요.

27-29살 정도?

건국대학교 패션디자인 또는 의상디자인과 전공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솔로지옥3 최민우 인스타는 거의 안하는 것 같네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나이 직업 키

솔로지옥3 김규리 비쥬얼적으로는 가장 핫한 것 같은데 생각보다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 팔로우수는 적네요. 아마도 솔로지옥3를 통해서 팔로워수가 확 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래요. 물론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3 이대 최혜선, 이관희 나이 직업 인스타

솔로지옥3가 시작했습니다. 솔로지옥1, 2가 무척이나 핫했었고 또 솔로지옥2에서는 덱스가 이제는 연예인이 되어버려서 솔로지옥3에서는 진행자로 나와있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참으로 로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 3 빌런 이관희 어록(With 윤하정)

윤하정 나이를 맞추는 장면. 결국 *빡친 솔로지옥 윤하정 그래도 이관희가 무척이나 좋은가 보네요. 이런 대접은 살며 첨 받아봐서 신선해서 그런걸까요? 26살 98이란 말에 안 믿는 관희 민증도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