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배우 이동건 사주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1. 20.
반응형

미운 오리 새끼에서 이동건 사주를 보고
문득 궁금해져서
이동건 사주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소오름...

일단 이동건 사주 보시죠.
물론 배우 이동건이 태어난 시를 몰라서
이동건 46살이후는 알기 어렵습니다.

사주에서 태어난 시는 말년을 의미합니다.
아 그리고 저는 선무당입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이동건 태어난 일 상관 / 사
어디서 많이 봤다고 했는데...
이선균의 와이프 전혜진 일간 사주도 상관 / 사 였었는데요. 깜작놀랐습니다.

배우 이선균 와이프 전혜진 사주는
예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이선균 전혜진 사주

이선균 사주에 이어서 이선균 와이프 전혜진 사주도 한번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죽은 사람보다 남은 사람이 더 중요하지요. 살아 남은 사람은 또 잘 살아가야하니깐요. 이선균 사주가 궁금

zoosikk.tistory.com


만약 나의 사주 중 일간(만31-45세)이
상관 / 사라면 특히나 결혼할 때,
배우자 선택에 유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배우 이동건 조윤희 이혼 사유는 정말 알 수 없지만
그 둘만 진짜 이유를 알겠지만.

이동건 요즘 미운 오리 새끼에서 보면
사람은 좋아보이더라구요.
로아에게 하는 것만 보아도 참 좋은 아빠같은데...
다소 공감능력을 떨어져보이긴 했습니다.
배우 이동건 키도 크고 어릴때 확 떴으깐요. 또 너무 잘 생겨서 다들 많이들 맞춰주지 않았을까 싶네요.

근데 이동건 사주에는 재성이 없는 무재사주군요.
재성이 없다는 건 여자가 사주에 없다는 건데.
무관사주라서 그런지 대학교도 먼가 의지력도 약간은 부족해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강남구 대치동에서 휘문고 출신인데
이렇게 대학교는 다 중퇴를 했네요.
팔자탓도 있겠죠.

 
그래도 이동건 16세-30세까지 운을 보면
상관 정인 참으로 좋은 운이였네요.
서로 반대되는 상극을 한번에 가지고 있을때 
오히려 조화롭게 잘 풀리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사주는 참 공부하면 할수록 신비롭고 어렵네요.
 

 
왜 무당이 20년전 대운이 있었다고 하는지 알것 같은 부분입니다.
이동건 최대 전성기는 2004년 파리의 연인인 것 같은데.
그때 이동건 나이는 음 딱 20년 전이군요.
24-25살.
이동건은 30살 전에 그 대운을 조금 더 잘 활용하고
그 운이로 그 이후 15년을 잘 살아야할 팔자였던 것 같은데
아쉽게도 외롭고 힘들게 보내고 있고
아마도 만 46세부터는 다시 또 운이 풀릴 수도 있겠습니다.
 
배우 이동건 태어난 시를 몰라서 만 46세-61세까지는 알수가 없네요.
하지만 대운은 10년을 주기로 왔다갔다하고
20년을 나름 많은 마음 고생을 했으니
풀릴 때가 되기도 했지요.
 
미운 오리새끼에서 무당이 2024년에 드라마를 한다고는 하는데
그건 좀 지켜볼 일입니다.
 
문득 이동건 사주를 보다보니 이동건과 이혼을 한 조윤희 사주도 궁금해지네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배우 조윤희 사주

재미로만 봐주세요. 선무당입니다. 배우 이동건 사주를 보다가 문득 전 와이프 조윤희 사주도 궁금해서 조금 찾아보았습니다. 이상하게 제가 좋아한 외모의 배우들은 이혼을 많이한 것 같네요.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