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나이 키 인스타 블로그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5. 13.
반응형

최근 알게 된 축구선수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일단 사진을 보고 오시죠.
그래야 호기심이 확 생길테니.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이 사진 보고는 와 했네요.
정말 세상을 구한 미모이긴 합니다.
몸매도 좋구요.

이동경은 97년생 이동경 생일은 1997.9.20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나이는 1995년생
2살 연상의 아내이네요.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키는 165-168정도 아닐까 싶어요.
아니면 160초반의 미친 비율이던가..
 
이동경 프로필 상 키는 175cm 
적당한 키지만 요즘 친구들에 비해 막 큰 키는 아니네요.
이강인이랑 비슷한 신체 조건일 것 같아요.
이강인 이동경 둘이 친한 것 같기도 하고.

 
박예린이 이동경보다 두살 연상이다 보니
박예린 블로그를 가보면 이동경을 무척이나 애기다루 듯 적은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둘다 엄청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네요.
요즘 애들 같지 않게 말이죠.
이동경이 박예린 정말 많이 사랑했었나봅니다.
 
이동경 박예린 결혼 날짜는 2022년 6월 14일
 
근데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사진들 보면 외모가 정말 장난아닙니다.
요즘은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임신 중인 것 같아요.
이동경 선수 부럽고 멋지네요.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인스타(@hirin__yl) 링크걸어두어요.
 
이동경 인스타(@hilee__dk)는 생각보다 재미는 없네요 ㅎ
사진도 많이 없고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블로그 주소는 아래

예린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블로그를 보고 있으면 기본 조회수가 1-2천명은 들어오는 것 같은데
그 어떤 광고도 안 넣고 수익화를 할 생각이 없어보여서
그 점은 참 아쉽네요.
하긴 전혀 그럴 필요가 없는 걸까요?
 
딱히 직업이 없으면 인스타 블로그로 인플루엔서 노려보는 것도 또 잘 할 것 같은데
모 근데 제가 이 두사람 남 걱정은 사치입니다.
이미 알아서 잘 살고 있는데 ㅎ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딱히 직업이 있어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동경이 더 대단하고 멋져보이네요.
이 정도 미모면 그냥 생각없이 결혼하는 게 맞을까요? ㅎ
 
역시...여자의 외모의 가치는 참 큰 것 같아요.
남자들이 여자 조건을 보는 것도 결국 본인이... 부족해서 능력이 안되어서 그런건 아닌지
생각이 많아집니다.
 

 
이렇게까지 이야기하고 보니 문득 이동경 축구 선수 커리어가 궁금하네요.
이동경 연봉도 궁금하구요.
 
이동경 축구 선수에 대한 정보는 대략 이렇습니다.
현재 연봉은 약 6억원.
중앙 미드필더&공격형 미드필더
가끔 윙어로도 출전

울산 현대, FC 안양 임대
독일 FC 살케04 이적
독일 FC 한자 로스토크 임대
 
부럽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