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동사니

안재현 아파트, 신금호 파크 자이 정보 체크!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4. 14.
반응형

나 혼자 산다에서 등장한 안재현 아파트.

조금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과거 안재현 구혜선 이혼 당시

구혜선이 이것저것 다 달라고 해서

안재현 빈털털이가 되어서 나왔을 줄 알았는데요...

 

참고로 아래는 안재현 구혜선 이혼 이야기가 나오던 당시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구혜선, 안재현 대화 내용입니다.

이 대화만 봐도 .... 하 쉽지 않아보이네요.

구혜선 안재현 이 둘은 갈데까지 간 느낌이에요.

안타깝지만.

출처 : 디스패치


안재현 나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아파트는

안재현 구혜선과 결혼 전에 안재현이 매매한 아파트였었군요.

 

신서유기2에서도 한번 등장했었었구요.

안재현 근데 혼자서 43평에 사는 걸까요?

와 안재현 아파트 엄청 넓어보이네요.

 

과거 신서유기2 당시 안재현 집들이 장면을 찾아와 보았습니다.

참고로 아래 촬영 영상, 이때에는 안재현, 구혜선 결혼 전입니다.

 

그렇게 세상을 시끌벅적하게 만들었던 안재현도 송중기도 이혼을 하는걸 보면

참 결혼은 쉽지 않은가 싶기도 하네요.

 

안재현 금호동 아파트 매매가 시세는 이렇게 확 올랐네요.

 

그래도 참 다행입니다.

안재현 아파트가 있으니깐.

 

보통 일반 직장인들 평생 일해서 (20-30년)

서울 아파트 하나 구하기 쉽지 않은 게 현실인데

안재현 금호동 아파트 빚없이 매수를 했다면 그래도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은 아직 젊으니 다시 하면 되겠죠.

역시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연예인은 연예인이네요.

 

참고로 신금호 파크 자이 매매가의 경우,

워낙 평수가 다양해서 최근 매매 실거래가보다는 평수를 지정하고 가격을 보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그렇고 그런이야기 글입니다 무단 복제하지 마세요.

 

최근 나혼자 산다에 나온 안재현 집, 과거 신서유기2에 나왔던 집과 동일한 집인 거 같죠??

 

 

안재현 구혜선과 이혼 이후

안재현 본인 삶에 대해서 노후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안재현 차도 캐스퍼를 타고 다니는 걸보니 새차를 사고 싶었던 저를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

안재현도 경차, 캐스퍼를 타는데...

그런 생각? ㅎ

 

비교는 나쁜 것이지만

모 소비를 줄일 수만 있다면.

 

안재현 앞으로는 꽃길만 걸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같이 볼만한 이야기들

 

나 혼자 산다 안재현, 먼가 모르게 쓸쓸해보인건 기분탓일까?

나 혼자 산다에 안재현이 나왔다. 돌싱 안재현 이제는 제법 혼자가 익숙해보였고 꽤나 능숙해보였다. 사실 혼자 삼겹살은 쉽지 않은데... 일부러 점심시간을 좀 지나서 3-4시쯤 사람이 별로 없을

zoosikk.tistory.com

 

구혜선 안재현 이혼 후, 구혜선 근황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참 연예인 사생활은 한번씩 궁금해지고 그래서 찾아보게 만드네요. 오늘은 문득 구혜선 안재현 이혼 후 각자 어떻게 살고 있는지 구혜선 안재현 근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