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20기 현숙, 그녀는 왜 결혼하지 않았을까?!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5. 13.
반응형

이번 나는 솔로 20기가 핫합니다.
나는 솔로 방송상 처음으로 키스하는 휴...
역대급 빌런(?)녀가 등장한 것도 이유겠지만.

모 빌런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화재성으로는 괜찮았을 수 있겠네요.
나는 솔로 제작진들 화이팅.!!!

나는 솔로 키스녀 20기 정숙, 이번 나는 솔로 빌런?!

오랜만에 보고 있는 나는 솔로 20기 충격적인 장면이 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20기 제대로 된 출연진을 섭외한 것 같구요, 예전 미국 상철이후 나는 솔로 20기 시청률 많이 올라가

zoosikk.tistory.com


이번 나는 솔로 20기는 모범생 특집답게 역대급 스팩을 자랑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한동안 잘 안 보다가 이번 나는 솔로는 챙겨볼 것 같습니다.

암튼.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중 첫 인상 투표에서 4표를 받았던 인기녀 🫨
나는 솔로 20기 현숙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나는 솔로 20기 현숙 예쁘긴 합니다.

그리고 서울대 약대 학석사
현) 아모레퍼시픽 13년차 부장급 직원(?)
근데 부장이면 부장이지 부장급 직원은 뭘까요?
다소 완벽해 보이는 그녀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ㅎ

현숙 그녀는 왜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았을까요.!?
나는 솔로 20기 현숙의 나이는 빠른 88입니다.
남자로 생각하면, 40세 정도겠네요...

이 정도 외모에 조건이면 분명 많은 분들이 호감을 표현해 주었을 것 같아서요.

그럼 결국 가장 쉬운 이유는
나는 솔로 20기 현숙이 눈이 높다로 결론이 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앞으로 나는 솔로 20기에서 현숙의 반응이 궁금해집니다.

아마도 저는 나는 솔로 20기 현숙 이런 고민에 빠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키크고 외모 취향 영식 vs 조건 좋은 의사 영수

외적으로는 농협은행 다니는 영식에게 끌릴 것 같은데요. 또 영식은 키도 크니깐요.

조건적으로나 대화로는 신생아과 의사 영수에게 끌리지 않을까?

그래서 둘 중 누굴 선택해야하나 고민하지는 않을까??그런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당연히 아닐 수도 있구요.
역시 모든 조건을 다 갖추기란 참 쉽지 않겠다 싶네요. 어렵네요.🙃🥲

또 다시 생각하면 나는 솔로 20기 현숙은 다 갖춘 듯 하지만 남자 입장으로 보면 나이가 많네요.
제작진이 교묘하게 발랜스를 맞춘건 아닐까 싶었는데 이번 기수들은 다들 나이가 적지는 않습니다.
너무 공부를 잘 해서 였을까요? ㅎㅎ

일단 자기소개 이후에는 나는 솔로 20기 현숙을 선택했었던 세분이 모두 제일 어린 영자에게 갔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나는 솔로 20기 영수는 더 이상 영자에게는 관심을 보이지는 않을 것 같네요.
서로 가치관이 달라보였어요.
호감도도 서로 없어보였구요.

이렇게 깔끔하게 끝나는게
오히려 속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애매하지 않구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나는 솔로 20기 영수 나이 직업 인스타

벌써 20번째 나는 솔로.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에서 가장 인상깊었었던 남자 출연자 중 한 분인 영수에 대해서 보다 더 심도 있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나는 솔로 20기 영수 본명은 노주형이군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광수, 묘하게 기분 나빠지는 이유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 광수에 대해서 다소 쓴 소리를 적어보려고 한다. 감히.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분명 나쁜 의도는 아닌 것 같은데 또 나쁜 친구는 아닌 것 같은데 같이 있으면 또는 같이 대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