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 드라마 연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2. 18.
반응형

요즘 가끔 보는 핫한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보다 보니 아이돌도 꽤나 나온다.

대표적인 등장인물이 보아, 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 이기광 둘다 긴가민가했었다.

특히 이기광은 한참이 지나서 알게 되었다.

말 안해줬으면 몰랐을 것 같기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 연기 막 어색하고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했었는데

그런말을 주변에 이야기를 하니

와 너 연기에 대해 엄청 후하구나 이런 소리를 들었다.

사실 아직도 잘은 모르겠다.

보아 악역 연기 괜찮은 거 같은데 ㅎ

 

 

보아 과거 얼굴과 다르다는 말도 많아서

과거 보아 얼굴이랑 지금 보아 드라마 얼굴 한번 찾아보았다.

보아 얼굴 과거에 비해서 부자연스러운가?

보아 얼굴 크게 달라진 것은 없어보이는데.

아래 사진은 보아 2018.04쯤이다.

18년이면 지금으로부터 무려 6년전.

보아도 참 안 늙는다. 관리도 관리지만 대단하다.

 

보아 생년월일은 참고로 86.11.05

 

 

아래는 보아 인스타에서 살펴본 보아 근황.

보아 이제 어린 나이가 아닌데도 참 풋풋하다.

귀엽기까지 하다.

나만 그렇게 느끼는 것일까?

 

보아 인스타(@boakwon)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보아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약간 이 사진은 보아, 대세 한소희 느낌도 나는데.

아닌가?

 

근데 나는 보아,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송하윤이랑도 비슷한 느낌이 든다.

근데 송하윤은 인스타를 거의 안하는구나.

 

송하윤은 피부가 정말 미친듯 좋은가보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너무도 아름다운 한소희 근황,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등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알게 된 한소희. 한번씩 유튜브 짤 보면 한소희 연기 너무나도 소름끼치게 잘합니다. 그 이후 한소희가 나오는 드라마는 일부러라도(유튜브 짤 로라도) 가끔씩 찾아보는

zoosikk.tistory.com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재벌집 막내아들이 생각나는 이유는?

2024년 새로운 드라마가 하길래 가족들과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생각보다 전개가 빨라서 신기했는데요. 먼가 전 타임슬림 진행, 주식이야기 바로 재벌집 막내아들이 확 떠올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