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최성국 24살 차이나는 와이프와 결혼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2. 18.
반응형

최근 화재가 되고 있는 최성국 결혼

최성국 24살차이나는 와이프.

최성국 와이프 이름은 안혜진이네요.

 

궁금해서 조금 찾아보았습니다.

최성국 와이프는 전형적인 동양 미인상이네요.

 

최성국 나이가 1970.12.2 이니깐

최성국 나이는 53-54살?

 

24살 어린 최성국 와이프는 1994? 

최성국 와이프 나이는 그럼...30-31살?

와 이거 정말 대박이기는 하네요.

이렇게 년도로 비교를 하니 확 느낌이 옵니다.

 

최성국 와이프는 그냥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과연 회사는 계속 다닐지도 궁금합니다.

최성국 24살 차이나는 와이프와의 결혼식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성국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네요.

정말 좋은가 봅니다.

 

우리나라도 헐리우드 같은 일이 벌어지고 말았네요.

헐리우드에서는 브래드 피트가 유명하죠.

이쯤되면 최성국 집안, 최성국 재산도 궁금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아무래도 결혼은 현실이니깐요.

 

최성국 집안, 최성국 재산 조금 찾아보니...

최성국의 집안은 울 종로구의 유명 해장국집이 큰댁이라고 하네요.
부모님과 친가 모두 이 사업에 참여하고 있구요.

또 특이점은 최성국 부모님 2008년에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있는 당시 시가 60억원, 월 수입 800만 원 이상의 6층짜리 건물을 매입했다고 합니다. 최성국 부모님은 상당한 자산가이겠군요.

 

와 근데 아무리 머 이런 좋은 조건이고 최성국이 동안 외모라고 해도

24살의 나이차.

최성국 와이프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남자 중에는 과연 24살 많은 여자와 결혼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지 문득 궁금해집니다.

그 정도가 가능한 사람은 보아, 김사랑 정도가 되지 않을까요?

24살 연하남과의 결혼? ㅎ

 

최성국 첫 결혼이라고 하는데요.

완전 찐 노총각.

관리 잘하고 멀쩡하고 그러면.

확실히 다 제 짝은 있나봅니다.

다음은 세븐 결혼이야기도 한번 적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성국 인스타 공개하면서 끝을 냅니다.

최성국 인스타(@choisungkook)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사실 최성국 와이프 안혜진 인스타를 찾아보려고 했는데요.

실패했네요.

혹시나 최성국 와이프 인스타 아시는 분 계시면....

최성국 와이프 인스타 댓글로 알려주세요.

 

업데이트 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나이 키 인스타 블로그

최근 알게 된 축구선수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일단 사진을 보고 오시죠. 그래야 호기심이 확 생길테니. 이동경 와이프 박예린... 이 사진 보고는 와 했네요. 정말 세상을 구한 미모이긴 합니다.

zoosikk.tistory.com

 

 

이휘준 아나운서 결혼♥ (With mbc 김아영 기자)

읽기 힘드시다면 그냥 들으셔도 됩니다. 무언가 꾸안꾸의 매력을 가득 보여주고 있는 mbc 김아영 기자의 일상 가끔씩 재미잇게 보고 있는데요. 최근 mbc 김아영 기자 인스타에 의미심장한 사진이

zoosikk.tistory.com

 

장기 연애의 끝으로 결혼 한 유하경 기상캐스터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

오늘 소개할 분은 유하경 기상캐스터 미스그랜드 코리아 라는 선발대회도 있군요. 여성 미모에 대한 대회는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유하경 기상캐스터는 딱 정직한 기상캐스터 느낌이에요. 나 기

zoosikk.tistory.com

 

 

과거 연인, 전 여친의 결혼 소식

오랫동안 만났던 친구가 한달쯤 전에 결혼을 했습니다. 과거 연인의 결혼 소식은 처음 전해듣는데 생각보다 기분은 담담했습니다. 친한 형은 술 먹고 인스타를 타고타고 들어가서 살펴본 전 여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