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MBC 뉴스튜데이 | 금채림 기상캐스터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3. 23.
반응형

오랜만에 기상캐스터 이야기를 작성합니다.

오늘 소개할 분은 금채림 기상캐스터

 

금채림 기상캐스터 직업도 직업이지만 워낙에 시원시원한 외모에 키도 커서

금채림 기상캐스터 몸매가 부각되는 옷들이 많이 보입니다.

 

먼저 금채림 기상캐스터 인스타부터 보고 오시죠.

금채림 기상캐스터 인스타(@che._.rim)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면 바로 금채림 기상캐스터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인스타에는 사진이 엄청 많아서요.

보는 재미가확실히 있습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사진 몇 장만 딱 봐도 시원시원한 키, 몸매가 느껴집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각선미에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아요.

 

금채림 기상캐스터 보다보면 무언가 알 수 없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프로필을 조금 살펴볼까요?

금채림 기상캐스터 나이는 98.10.23 
와 정말 어리군요.

근데 성숙한 느낌이 있어서 그렇게 막 엄청 어린느낌은 아닙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경력을 살펴보면

2021년 5월에 MBC 기상캐스터 공채에 합격해서 입사했다고 하네요.

나이는 어리지만 벌써 4년차입니다.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했군요.

 

기상캐스터도 공채가 있는지 몰랐네요.

기상캐스터 과연 정규직인걸까요? 모르겠습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는 라디오 고정도 하고 있는데요.

MBC FM4U 세상을 여는 아침 안주희입니다 '오늘의 주희사항' 코너에서 고정 게스트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2023년 5월 8일 ~ 현재) 시간되면 한번 들어보고 싶은데 쉽지는 않을 것 같아요.

 

참고로 세상을 여는 아침 안주희입니다. 방송 시간은 아침 6시-7시까지 한 시간입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는 중고등학교 시절에도 방송부 활동을 했었고,

방송쪽에 뜻이 많았던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꿈을 이룬 것이네요. 멋집니다.

 

금채림 기상캐스터 인스타 사진들 더 살펴볼까요?

금채림 기상캐스터 최근 유럽 여행을 다녀왔었나 봅니다. (23.11)

금채림 기상캐스터 샤넬가방 예쁘네요.

 

 

금채림 기상캐스터 역시 취미는 여행, 골프인가보네요.

패스티벌도 즐기는 것 같구요.

싸이 콘서트도 갔었군요.

금채림 기상캐스터 몸매가 좋다보니 사진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예쁘네요.

 

참고로 금채림 기상캐스터 키는 167cm라고 하네요.

아마도 몸무게는 50kg 안나갈것 같네요.

 

금채림 UFC 직관도 가고, 축구도 보고.

아직은 다양하게 보고 즐기는 것 같습니다.

얼마나 좋을까요?

 

 

금채림 아나운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협찬도 들어오는 것 같고.

역시 존예의 삶은 즐거워보입니다.

부럽습니다.

 

아는 동생 중에 조금 예쁘장하게 생겼는데

어떻게든 아나운서하려고 노력하는 친구가 있는데

아마도 이런 삶이 부러워서겠지요?

 

아 참고로 그 친구 요즘 훈남 변호사와 연애중이더군요.

 

인플루언서의 삶.

이런 친구들은 누구랑 결혼을 할까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약간 금채림 기상캐스터, JTBC 김민지 기상캐스터랑 닮은 느낌도 나네요.

금채림 한가현과도 좀 닮은 거 같고.

금채림 김가현이랑도 닮은 거 같네요.

 

JTBC 김민지 기상캐스터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

김민지 기상캐스터 정보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김민지. 흔한 이름이다 보니 김민지 기상캐스터 이름 검색했는데 동명이인이 바로 딱 나오네요. 김민지 기상캐스터 검색 순서는 나이순일

zoosikk.tistory.com

 

 

연합뉴스 한가현 기상캐스터 인스타, 나이, 학교

오랜만에 기상캐스터 소개를 합니다. 한가현 기상캐스터 ▣ 한가현 나이 1995.3.24 조만간 기상캐스터 나이가 대부분 2000년생이 될 것만 같네요. 현재 한가현 기상캐스터는 연합뉴스 소속입니다.

zoosikk.tistory.com

 

 

SBS 8시 뉴스, 김가현 아나운서 나이, 키, 학벌 프로필

오늘 소개할 분은 SBS 간판 아나운서 요즘 엄청 자주 보는 분인데 생각보다 맡은 프로그램이 많은 건 아니였었다. 퇴근하고 저녁먹고 그냥 맨날 보여서 SBS 간판 아나운서라고 생각했었던 듯. SBS 8

zoosikk.tistory.com

 

확실히 기상캐스터 아나운서는 선호하는 외모상이 있나봅니다.

이제는 기상캐스터에 대한 논문 써도 되겠어요 ㅎ

 

MBC 뉴스튜데이 | 금채림 기상캐스터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