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최자 결혼식, 설리와 연애 이후 결혼한 최자 와이프 & 근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3. 30.
반응형

요즘 핫한 김수현 이야기를 적다가

김수현 설리 영화 이야기를 하다가

그러다가 설리의 오랜 남친이었었던 최자의 근황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쓰게 된 최자이야기.

 

최자 설리 연애는 정말로 임팩트가 꽤 커서

아직도 최자를 검색하면 최자 설리가 연관 검색어로 보입니다.

 

설리는 너무 안타까워서

많은 이야기를 적지는 않을 생각입니다.

 

그래서 먼저 최자 결혼식부터 찾아보았습니다.

비연애인과 3년간 연애 후 결혼한 최자.

 

최자 와이프 단아하네요.

큰키에 비율이 참 좋은 미인입니다.

최자 와이프 약간 조윤희 느낌이 나는건 저만 그렇겠죠?

암튼 아름답습니다.

 

최자 와이프는 음 설리이야기를 가지고 최자 한번씩 괴롭히겠죠?

아닌가... 어려울려나.

최자 설리는 이제는 너무 무거운 이야기가 되어서.

 

제가 최자 와이프 노 모자이크 사진을 찾았습니다.

다소 화질은 아쉽지만.

 

최자 사진 보다보니, 최자도 인물 좋네요.

요즘 자꾸 최자 = 김수현 닮아 보이는데

최자 키도 180cm

김수현도 참고로 프로필상 키가 180cm

김수현 미얀.

 

김수현 나이 키 인스타 및 프로필

최근 어이없는 일을 당하고 있는 김수현 제발 김수현 김새론과는 정말 아무 사이도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김수현을 검색하면... 어떻게 김새론이 연관검색어에 제일 먼저 뜨네요. 김새론은 확

zoosikk.tistory.com

 

최자 와이프도 키가 제법 큰가봅니다.

최자 프로필 상 키가 180cm인데 최자랑 최자 와이프 눈높이가 저러면

최자 와이프 키도 최소 170cm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최자 와이프 인스타도 어렵게 찾았습니다.

최자 와이프 인스타(@keemgeeky)

 

최자 와이프 인스타도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최자 와이프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최자 와이프랑 최자 뒷모습 참 예쁘네요.

최자 와이프는 골프 의류 회사 일반 직장인 같아요.

골프회사 소셜 그린 클럽?

근데 거의 임원급 같은 느낌입니다.

 

최자 결혼식은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했다고 하네요.

최자 결혼식 영상은 아래 공개합니다.

티스토리는 영상 올리는건 먼가 안되는 듯한 느낌이네요.

 

그나저나 최자 한 인터뷰에서 최자 와이프 애칭을 마눌애기라고 하는걸 보면

최자 와이프 나이 엄청 또 어릴 것 같네요.

참고. 최자 와이프 애칭을 “와이프랑 저랑 나이 차이가 좀 있어서 마누라랑 애기를 붙여 마눌애기라고 한다”고 합니다.

하긴 최자 설리랑도 나이차가 꽤 났었죠.

 

참고로 설리는 94년생으로 최자랑 14살 차이입니다.

설리 지금도 어린나이네요.

너무도 안타깝습니다....

 

최자 나이는 1980.03.17

최자도 이제 정말 어린 나이가 아니네요.

 

개코는 참고로 1981.01.14

빠른 81입니다.

최자랑은 그냥 친구로 지낼 것 같네요.

최자가 막 이런거 크게 연연할 것 같은 타입도 아니구요.

 

아니 근데 개코는 결혼을 했나?

했군요.

 

 

개코 와이프 이름은 김수미인것 같네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김수미님 아닙니다 ㅎ

개코 ♥ 김수미 결혼한지는 벌써 12주년.

 

개코 와이프 김수미 참 예쁘네요.

개코 결혼은 2011년쯤 한것 같아요.

2023년 기사에 결혼 12주년이라고 하니깐 ㅎ

 

개코 와이프 김수미 인스타는 어렵게 찾았습니다.

개코 와이프 인스타(@sumigeem)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개코 와이프 인스타 엄청 핫하네요.

거의 모 미모는 준 연예인급.

개코 와이프에 대해서는 별도로 다루어야할 것 같아요.

 

최자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 중 개코가 결혼하고 잘 살아서도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결혼은 주변 사람들의 영향을 안 받을 수 없으니깐요.

 

개코는 확실히 여자의 맘을 잘 아는 것 같은 느낌.

그러니 그런 가사도 잘 쓰는 것이겠죠? ㅎ

 

역시 남자는 돈이 많으면.

와이프가 하고 싶은대로 다 하게 만들어주는 결혼식.

개코 멋지네요.


다시 최자이야기로 넘어와서.

 

최자의 이름 뜻이 최강 자*라는 걸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이름으로 대한민국인들이 다 아는 활동을 할 줄은.

다소 얼탱이 없지만

그래서 최자가 설리랑 연애가 가능했었던 걸까요? ;;;;

뭐 그런 추측들도 많았었던 것 같은데요.

 

최자 가만 보면 외모 괜찮네요.

개코에 가려졌지만 최자도 랩 수준급입니다.

이센스가 최자를 겨낭해서 말했었던 랩 퇴물 이야기가 너무... 강력하긴 했지만

최자도 엄연히 랩에서는 최정상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센스랑 아메바컬쳐 잘 안 맞았던 것은 참으로 안타깝다.

이센스의 그 쫄깃한 약한 것 같은 랩 정말 좋아했었는데.

 

이센스가 없이도 쌈디도 잘되고 그런거 보면

아메바컬쳐가 대중적인 느낌이 맞긴 한 것 같다.

 

근데 쌈디도 지금은 AMOG에 있구나.

요즘 아메바컬쳐는 크게 막 대단한 활동은 없는 것 같기는 하다.

랩 자체가 조금 식은 듯한 느낌.

 

AMOG 수장인 박재범도 요즘 소주나 만드는 것 같고. (웃음)

재범쓰 미얀.

 

근데 그런 와중에 최자 인스타 찾아보다보니

최근 다이나믹 듀오 신곡이 나왔구나.

들어봐야겠다.

역시 나는 이쪽으로는 감이 좋은 걸까?

최자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며 바로 연결됩니다.

choiza11(@choiza11)

 

근데 최자 군대 제대 후 사진들을 보다보면

묘하게 김수현이 보인다.

김수현 미얀.

 

아 그리고 최자 하면 먹빵이 이젠 바로 떠오를 것 같은데요.

최자로드.

 

설리가 사건이 있었을때에도 먹빵 사진을 올려서 논란이 있기도 했었던 거 같은데

귀찮아서 찾아보지는 않겠어요.

다 지난일이고.

 

오늘은 여기까지 적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