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정호연 인스타그램 근황 대박! 오징어게임 최대 수혜자???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1.
반응형

와 오징어 게임 최대 수혜자는 정호연인가?

정호연 인스타그램 팔로우 수 대박이다.

 

정호연 모델 출신인데 연기도 핵잘함.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 3위

이거 4위란거야 근데 3위란거야 아님 43위라는 거야?

ㅋㅋㅋㅋㅋ

 

암튼 이거이거 곧 정호연 인스타 팔로워 수 1000만 될 것 같다!!!

 

클릭하면 정호연 인스타로 바로 넘어갑니다.

 

그나저나 정호연 인스타 첫 화면에 저런 큰 스포를 하면 어쩌나 ㅋㅋ

저게 무슨 의미인지는 오징어 게임 다 봤다면 알 수 있지.

오늘 오징어 게임 할아버지 포스팅도 좀 해봐야겠다.

 

지난주 나의 주말을 순삭 시켜준 오징어 게임.

미국에서도 엄청난 흥행 인기를 얻고 있는 듯.

 

그리고 정호연 해외에서 더 인기 많은 것 같기도 ㅋ

 

최근 제니랑도 인스타 사진 같이 찍어서 올렸던데

와 근데 몰랐는데 제니.. 인스타 팔로우수는 5,287만이네 ㅋㅋ

 

클라스가 다르구만.

 

그리고 넷플릭스KR 인스타도 있었네 ㅋㅋ

열 홍보중이신듯. 아마 마케팅 하시는 분이거나

인스타 알바 쓰실 것 같음. 겁나 웃기네 ㅋㅋㅋ

 

 

이번주 다음주 둘다 월요일 휴무인데 대체 휴무

큰 일정이 없다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추천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사탕과자

구슬치기

 

이런 완전 한국적인 내용 기반의 이야기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거 보면 참으로 신기데쓰.

 

아 그리고 정호연 인스타 보면 이동휘가 매일 좋아요 엄청 누른다는데 ㅋㅋ

이동휘 정호연 둘은 공식 연인사이

이동휘도 유쾌하고 연기 잘하고 너무 좋다.

특히 뷰티인사이트에서 연기는 진짜 ㅋㅋ

이동휘 정호연 둘이 커플 사진 느낌있네.

마지막으로 이동휘 인스타 팔로우 수는 140만

이동휘 소문에 의하면 좋아요 머신이라고 함 ㅋㅋ

인스타도 많이 하는 것 같음.

23시간전 9시간전 최신글 올렸었네 ㅋㅋㅋ

 

클릭하면 이동휘 인스타로 바로 넘어갑니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황금 연휴 지나면 1000만 되어 있길.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