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오징어 게임 해외인기 1위?! 미국에서도 반응 좋아 | 오징어 게임 정호연 인스타 확인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1.
반응형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시즌1 #오징어게임1위
#오징어게임미국1위 #오징어게임세계1위

지난 주말 이 병맛 같은 제목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정 주행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1 에피소드는 총 9개.
필자는 오징어 게임 시즌1 다 보고 글을 쓰는 거라 본 포스팅에 스포가 많을 수 있다.
미리 경고한다. 만약 스포가 싫다면 그만 보시길 ㅋ

오징어 게임에는 이정재가 주인공으로 나온다.
정호연도 상당히 비중있는 역할로 나오고
오징어 게임 정호연 어디선가 많이 본 사람인데
생각한다면 그분 맞다.
이번에 오징어 게임에서 이미지 변신이 많아서
긴가민가 하신분들 많았을 듯.

#오징어게임정호연

오징어 게임 정호연 인스타 가보면 제일 최근 사진에 이 사진이 있는데 이 사진만으로도 엄청난 스포일듯ㅋㅋㅋㅋㅋ 무슨말인지 모르겠지???!

오징어 게임 정호연씨가 아마도 이 드라마의 특혜를 제일 많이 볼 것 같은 배우랄까?
사실 이 분은 모델 출신인데 연기를 핵 잘 한다.

참고로 오징어 게임 정호연 인스타는 아래👇
HoYeon Jung(Chung)(@hoooooyeon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71만명, 팔로잉 530명, 게시물 931개
https://www.instagram.com/hoooooyeony/?utm_medium=copy_link


#오징어게임인기
오징어 게임 인기는 폭팔적인가 보다.
봉준호 감독이었나 BTS였나 모르겠는데
가장 한국적인게 가장 세계적이라고 한 말
그 말이 실감나네… 배우 모델 정호연씨 인스타 들어가면 현재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1위...

#오징어게임유사컨텐츠 #오징어게임웹툰
#오징어게임배진수웹툰
근데 개인적으로 오징어 게임 테마가
먼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도 들었다.
약간 배진수 웹툰 머니게임, 파이게임 같은 느낌도
배진수 웹툰 비슷한 느낌인데 시간되면 보시길
난 엄청 재미지게 보았다.
시작부분(인트로), 설정이 너무 개인적으로 비슷하다고 느꼈다. 머 재미있으면 장땡인가 ㅎㅎ

아 그리고 요즘 대 배우들 인기 많은 배우들은
드라마 극중 역할도 가난하고 힘든 역할은 잘 안한다고 하는데 배우 이정제가 이런 비루한 역할을 거의 놈팽이 백수 노숙자 역할을 맡아할 줄은 몰랐는데
너무 잘 어울린다 ㅋㅋㅋ
다른 배우 누가 잘 맞을지 상상도 안 될 정도로.

이정재 영락없는 노숙자 ㅋㅋ
근데 그 와중에도 이정재 비율 장난아니다.
정호연이 모델인지도 못 느꼈을 정도
이정재도 키가 꽤나 크니깐.

암튼 지난 주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았던
오징어 게임 시즌1 담주 다담주 둘다 월요일 공휴일이던데 나는 강추한다. 단 미성년자는 성인되고 나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