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성편)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19.
반응형

#나는솔로3기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성편!
이전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한방에 남자 여자 다 쓸랬는데
스크롤 압박으로 두번에 나누어서 작성하기로 결정함.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남성편은 아래 참조
https://zoosikk.tistory.com/163



순자

와 순자씨 직업 판소리! 예술 분야
본인과 다른 분야 직업이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남자의 능력을 본다고 이야기하심.
소희 느낌도 있으신 것 같고

확실히 예술분야이시기에 인스타 핫함
나는 솔로3기 순자 인스타


영자

솔직 담백하신 성격이신듯
먼가 나는 솔로 3기에서 명언을 남기실 법한 느낌 ㅋ
나는 솔로 3기 영자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

나는 솔로 3기 영자 인스타

인간은 왜 혼자 살면 외롭고
둘이 살면 *치는가(?) ㅋㅋㅋ

재미있으신 분이신듯.


정순

분홍원피스에 자존감이 높으신 편이라고 하심
나는 솔로 3기 정순 직업은 학원 강사
전) 강남YBM 중국어 전입 강사셨네 와 대박

나는 솔로 3기 정순 인스타는 비공개
클릭시 정순 인스타로 바로 넘어갑니다


정숙

무슨일이기에 남자 만날 기회가 아예 없다는데
이분 종수 친구분 빼고
모든 남자들의 첫인상 선택 받으심

나는 솔로 3기 정숙 인스타 보면
음 폴댄스 강사이신가 싶기도 하고
나는 솔로 3기 정숙 직업은 바로 폴댄스 강사


나는 솔로 3기 정숙 인스타는 위 클릭시 넘어갑니다.


영숙

이분 먼가 예능감 있으신 것 같다.
앞으로 활약이 기대됨 ㅋㅋ

나는 솔로 3기 영숙 직업은 네이버 NHN 서비스 기획
핫한 메타버스 관련 일 하시는 듯.

나는 솔로 3기 영숙 인스타

영숙 엄청 어려보이는데 2011년 네이버 공채.
나이가 막 어리지는 않으실 듯.


정자

짧은 크롭탑을 입고 첫 만남에 등장한 정자
나는 솔로 3기 정자 인스타 들어가보니
최근 바디프로필을 찍으신듯 ㅎㅎ

남자들이 바람펴서 헤어졌다는 과거 ㅜ
남자 직업 아무 상관없다는 쿨한 면모
나는 솔로 3기 정자씨 직업이 궁금하군.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성편 정리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