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18.
반응형

#나는솔로3기직업 #나는솔로3기인스타

벌써 나는 솔로 3기
나는 솔로1기 2기 모두 결혼 커플이 나오는 대단한
기적이 발생했는데 나는 솔로 3기에서는 결혼 커플은 안 생기지 않을까 싶다.

이번에 스크롤 압박이 클 것 같아서
나는 솔로 3기 남자 직업 인스타 먼저 작성합니다.

나는 솔로 3기 여자 직업 인스타는
아래 링크로 먼저 확인 가능합니다.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성편) -
https://zoosikk.tistory.com/m/164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성편)

#나는솔로3기직업인스타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성편! 이전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한방에 남자 여자 다 쓸랬는데 스크롤 압박으로 두번에 나누어서 작성하기로 결정함. 나는 솔로 3기

zoosikk.tistory.com



영수

직업 : 서울 동대문구에서 한의사 10년차


제기동 자주가는데 이 분 약방 흥하는거 아닌가?! ㅎ
한의사 10년차인 영수씨 경력으로 보면
대략 나이는 음 30중후반 아닐까 싶다.
일단 10년차라고 하니


소시적 정말로 공부 꽤나 하셨을 듯.
차도 검소하신것 같은데
음 한의사지만 잘 못 벌었다고 하는데
이 방송 이후 잘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약간의 문제는 개그 코드가 약간 올드한 느낌 ㅎ

영수 인스타에 개그가 많으심
영수 인스타 클릭하면 바로 연결됨.

영호

직업 : 서울 자가 있는 직장인
용산 재개발 될 빌라를 사놨다고 한다.
집에서 나오는 엄청난 자신감이 있어보이는데 음 연애에 대한 경험은 많지 않으신 것 같음.

영호 인스타 클릭하면 바로 넘어갑니다.
영호 인스타 크게 특이점은 없음.


나는 솔로 3기 영호 회사 무슨 회사이려나
찾아보았는데 오스템임플란트 였다!

오스템임플란트 주식도 상장되어 있음
치과용 임플란트 치과 소프트웨어 제조 회사 같음.



영식

군대 SDT 특수부대 출신
수원에서 거주 중인 것 같음.
직업은 드림태권도 관장님

빨간색을 좋아하시고 호불호 명확한 분이신듯.
영식 인스타


신형 제네시스 예쁘구만
차 뽑으신지 얼마 안 된 것 같음
포인트를 알고 옷 입는 것도 좋아하는 것 같음


영철

키도 크고 인물도 좋은 것 같다.
남자들도 인정한 훈남
다만 거주지가 부산이라 장거리 연애가 변수가 될 수도
나이가 많이 어리지 않을까 추측함
영철씨 직업은 아직 모륵겠음.

나는 솔로 3기 영철 인스타
역시 잘 생겨서 그런지 인스타 팔로우 수가 3천명 넘음


정수

집은 서울이지만 사업장이 충북 음성에 있다는
피오 닮은 사업가 정수
정수 직업은 농업 관련 사업하시는 듯.

처음 시작한 건 대치동에서 한 군고구마 장사!
한달 900만원 매출을 올렸다고
그리고 그게 20년 되었다고 한다.

나는 솔로 3기 정수 인스타



종수

그리고 한번 출연한 나는 솔로 1기 종수 친구분 등장 ㅋㅋ 신기하다. 나는 솔로 3기 종수 이분
상당히 재미있고 유쾌할 것 같은 느낌 물씬 기대된다.
인스타는 찾을 수가 없었음 아쉽게도.


정식
검은색 풀 정장을 입고온
정식의 직업은 목가구 디자이너?!

나는 솔로 3기 정식 직업은
정식 인스타에서 확인 함



조만간 얼른

나는 솔로 3기 직업 인스타 여자편도 업뎃하겠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