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solo 정숙 룩북에 대한 입장 표명(By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2. 19.
반응형

나는 솔로 4기 영철에 이어서
이번에는 정숙 룩북이 논란이다.

방송이 모든 내용을 포함할 수 없고
말못할 편집된 내용도 많으리라.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편적인 부분만 가지고 이야기하기를 좋아한다.
전체를 다 아는 것도 힘들뿐더러
만약 전체를 보려는 그런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함부로 남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말하지 않으니깐.

나는 solo 정숙 룩북 필자는 보지 못했다.
룩북이 먼지도 몰랐는데
화보성 촬영이 과거 있엇나보다.
조금은 선정적일 수도 있는지 모르겠으나

나는 솔로 프로그램 자체 출연 의도가
정말 짝을 찾아 나선건지에 대한
출연자들의 의도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 아닌가 싶다.
아니면 그냥 화풀이할 대상이 질타할 대상이 필요할 수도 있고… 그런거라면 참으로 세상 무섭다.

일단 나는 솔로 정숙 유튜브는 현재 비공개
정숙 유튜브는 아래 클릭하면 연결된다.

정숙

www.youtube.com


하지만 어제 참다못한 나는솔로 정숙이 인스타에
본인의 입장을 적었다. 이는 공식적으로 대중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인 것 같기에 조심스럽게 한번 적어본다.
유명해지고 나면 참으로 피곤해지는건가 싶기도 하고


일단 꽤나길다.


나는 솔로 정숙 인스타는 아래 클릭시 연결됨.


다음화가 아마 나는 솔로 4기 마지막회가 될 것 같은데
이렇게 화재가 되는건
프로그램이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이야기도 되겠지.
이번 나는 솔로 정숙 사건(?), 논란(?)
잘 마무리되길 바라며 본 포스팅 마쳐본다.

너무 악성적인 댓글은 신고 후 삭제합니다.
나는 solo 정숙 룩북에 대한 입장 표명(By 인스타)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