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polestar 폴스타 전기차 보고 왔어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2. 24.
반응형

#polestar

점점 더 전기차 브랜드, 디자인이 다양해지는 것 같아 소비자 입장으로는 너무 좋습니다.

또 polestar 폴스타 전기차 로고도 너무 예쁘네요🤍


스웨덴 전기차 polestar 폴스타가 드뎌 내한했어요!
사진, 영상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고
각진 부분들도 너무 감각적입니다.
헤드라이트 부분 먼가 토르 망치가 생각나며
으음 볼보 전기차 인가 느낌이 들 수도 있어요.

이유는 polestar 폴스타 태생이 볼보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아직 볼보 관계자들도 많이 있는 것 같구요.


폴스타 본사는 역시 스웨덴
상세하게는 스웨덴 예테보리

2017년 볼보자동차에서 독립해서
프리미엄 전기 자동차 브랜드로
볼보자동차와 지리홀딩에 의해 설립되었다고 하네요.

저는 polestar 폴스타 뒷모습이 참 이쁜 것 같았어요.
물론 이 차는 컨셉차라 실제 시판된 모습은
아쉽게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내장제는 사진을 남기지 못했는데
친환경 가죽 소재를 사용했었어요.



현재 polestar 폴스타 컨셉카 전시는 폴스타 한남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한강진역 근처 데스티네이션 서울인데
한강진역 1번출구로 나와서
이태원역쪽으로 조금 걷다보면 보여요.

요기서 폴스타 한남 데스티네이션 서울 전시가 끝나면 폴스타 컨셉카는 스타필드로 옮겨진다고 하니
곧 polestar 폴스타 브랜드가 고객에게
친숙히 다가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polestar 폴스타 전기차 보고 온 이야기
끝-

polestar 폴스타 전기차 예상 가격대로는
대략 가격대는 포르쉐 생각하고 만든거고
고성능 차량이기에 1억후반대 시작이 아닐까 싶어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