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 혼자 산다 곽윤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3. 5.
반응형

스케이트 27년을 탄 곽윤기.

스케이팅 코치겸 MVP 운동선수
네이버에서 곽윤기 검색도 하고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 최고참
더치페이 전도사 ㅎ

숙소생활을 하면
한달 용돈 30만원으로 감당이 된다고 한다.
그리고 더 아껴쓰면 10만원이 된다는 이야기도 ㅎ
돈을 아껴서 내 집을 장만하고 싶다는 곽윤기 선수

새벽 스케이팅 운동 후
스케이팅 선수들의 아침은 햄버거???!!! ㅎ
나 혼자 산다보면 곽윤기 선수 식단은 거의 안하는 듯
국화빵도 먹고, 라면도 먹고 ㅎㅎ


곽윤기 선수 인터넷 쇼핑하는 후기들도
참 인간적인면모가 많고 재미있었다.
유튜버로도 인기가 많은 곽윤기
먼가 은퇴하고 연예계 생활을 해도 잘 할 것 같다.
예능 이런데 나와서.
일단 끼가 넘치니깐.

동네에서 애기들에게더 인기 많은 곽윤기
머리색때문에 마스크를 써도 단연 돋보임!

초등학생 애들에게 사준다고 하는데도
돈 있다고 거절하는 요즘 애들 클라스 ㅎ


그나저나 곽윤기도 나이키 검은 돌고래 신고 있네
역시 패션 피플 ㅎㅎ
곽윤기 인스타 보면 참 스타일이 좋다.
곽윤기 인스타는 링크 걸어둠 클릭하면 넘어감.


곽윤기 돌싱포맨에도 나올 예정인 것 같은데
엄청 궁금하네 탁재훈과 곽윤기 콜라보 기대된다.
요즘 진짜 코로나 많이들 걸리는게 곽윤기 엄마도 확진
곽윤기 아빠는 근데 음성 ㅋ
센스있는 곽윤기 아빠와 엄마의 거리가 느껴진다며
작은 웃음을 남겨준다.

스케이팅 선수하면 한국에서 많은 시간을 못보내고
해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많은가 보다.

그나저나 곽윤기 숙소 핵 더러움 ㅋㅋ
혼자 오래 살아서 혼자 있기 참 싫다는 곽윤기
나혼자 산다 곽윤기편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