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배다해 이장원 결혼 후 더 예뻐졌네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3. 13.
반응형

열린음악회에 너무도 아름다운 목소리
배다해가 나와서 채널을 돌릴 수가 없었네요.

자연스럽게 배다해 근황이 궁금해서 조금 찾아보니
배다해 최근 결혼 후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 중.

그리고 자연스럽게 궁금해진 배다해의 나이.
배다해씨는 1983년 9월 7일 생입니다.
배다해 나이는 40살.
와 40살이 이런 느낌이라니
전혀 40같아 보이지 않네요.

결혼하는 사람들 보면
참으로 부럽기도 하고 예뻐보이네요.
이 행복한 사진 속에서 처럼
배다해 이장원 앞으로도 쭈욱
행복한 시간들이 오래 가면 좋겠습니다.


배다해 남편 이장원씨는 엄청 지적인 느낌입니다.

참고로 이장원씨 카이스트 출신입니다 ㅎㅎ

이장원 학벌은.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
카이스트 대학원 경영공학 석사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완전 뇌색남이었네요.
얼굴에도 그런 느낌은 숨길 수가 없나봅니다.

참고로 이장원 나이는 1981년 8월 30일
배다해와 이장원의 나이차이는 2살.
배다해 이장원 서로 적당한 시기 결혼해서
행복한 결혼생활 중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열린음악회에서 나온 배다해 모습 살펴보고
본 포스팅 마쳐보려고 합니다.
목소리만큼이나 너무 예쁘네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배다해 뮤지컬 꼭 보고 싶네요.
배다해 이장원 결혼 후 더 예뻐졌네요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