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과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3. 22.
반응형


참 오랜만에 보게 된 나는 솔로 6기.
또 결혼을 한다니 참 대단한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 외에도
더 진지한 감정이 많이 흘러가는가보다 참으로 신기.

처음에는 영호 영자 커플이 결혼할까?!
생각했었는데 정말 복잡하다.

영호 영자는 티키타카가 정말 잘 되었던 것 같고
영자는 확실히 영호에게 관심음 엄청 많아보인다.
영호와 데이트한 이후 너무 기분 좋아하는 것도 그렇고


참고로 나는 솔로 6기 영자 직업, 나이 인스타는 아래
나는 솔로 6기 영자 직업 전자제품 대형 쇼핑몰 MD
나는 솔로 6기 영자 나이 30세
이제 30세면 93년생?! ㅎ


나는 솔로 6기 영자 인스타는 벌써 핫함
팔로우 수만 1만
나는 솔로 6기 영자 인스타는 위에 링크 걸어둠.

이런 견고한 영자 영호 관계에 매기가 들어온다.
바로 나는 솔로 6기 옥순

방송에서 보면 영호도 옥순이 싫지만은 않아보인다.
또 나는 솔로 6기 옥순이 인기가 많아서
(블랙핑크 지수 닮은 출연자로 현재 핫하다.)
영자도 불안해하는 상황.


나는 솔로 6기 옥순 나이 직업 프로필은 아래 기재함.

나는 솔로 6기 옥순 인스타를 보면,
나는 솔로 6기 옥순 직업 H카드사 근무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퇴사한 것 같음.
나는 솔로 6기 옥순 인스타는 링크 걸어둠.

나는 솔로 6기 옥순 나이는 95년생. 28살
고려대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고 한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이름은 양날애인가봄.


아 그럼 현재 나는 솔로 6기 인기남
나는 솔로 6기 영호 이야기 안할 수가 없다.


나는 솔로 6기 영호는 성악인 예술인이다.
자세하게는 시립 극단 타악기 연주자
예전 나는 솔로 출연했었던 3기 순자씨 친한 후배라고 한다(국악 전공하셨던 분)
나는 솔로 6기 영호 나이는 92년생 31살.

나는 솔로 6기 영호 인스타
역시 링크 걸어둔다.
나는 솔로 6기 영호 인스타 보니 나이 어린게 느껴지긴 하는구나 하 이제 참 필자 나이 많구나 ㅎㅎ


영호 옥순과 한시간 반 동안 이야기한 것이
못내 아쉬웠던 영자.
근데 영호 영자 이야기하는건 거의 머 연인사이
완전 꽁냥꽁냥 사랑싸움에 가까운 느낌


일단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힌트 공개하고
본 포스팅은 마무리 지으려고 한다.

과연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누가 될까?!
이 프로그램 참 대단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