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EXID 하니(안희연) 근황, 양재웅과의 연애, 결혼까지 이어지길.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7. 31.
반응형

한때 위아래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던 EXID 하니
설현과도 비슷한 인기몰이를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 이미 가물가물해 진 걸 보면
대중의 관심은 참으로 빠르게 변해가는 것 같네요.
AOA 설현도 그렇고.

EXID 하니 위아래 직캠은 아래 사진 클릭해주세요.


물론 EXID 하니 여전히 활발한 방송 활동하고 있는 것 같은데 생각하니 제가 티비를 잘 안 보네요.
하니도 웨이브 프로그램에서 주로 활동하는 것 같아요.
메리퀴어?! 신동엽 홍석천과 같이 방송하고 있군요.



동방신기 김준수와 연애를 했던 EXID 하니
최근 근황 우연히 찾아보게 되었는데
현재는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연애중이군요.
시아준수와 공개연애를 했었었죠.
(사실 이것도 최근 알게되었네요 ㅎ)

근데 하니 시아준수와 첫 연애였었나 봐요.
시아준수 몰랐었는데 하니와 연애 중에
이런 가사의 곡도 작사했나보네요…


김준수와 하니의 연애는 약 1년만에 종결.
아래 하니의 과거 및 현재 연애사에 대해서는 유튜브에서 너무 잘 소개, 정리해주고 있어서 링크걸어두어요.

제목은…ㅎ
EXID 하니가 만난 남자들의 소름돋는 공통점.



그래도 EXID 하니와 연애중에 시아 준수 이 노래 가사는 좀 심했네요…
EXID 하니 많이 상처 받았을 듯합니다.
안 그래도 시아준수 목소리도 좀
이 노래 들어보면 그러합니다…
일부러 악센트도 좀 이상하게 주고 있고

암튼 이유야 모르겠지만,
평소 공식석상에서 참 눈물이 많았던 하니.
그녀는 시아 준수와 헤어지고 심리학을 공부하던 중
아마도 양재웅과는 서로 관심사가 비슷해서
서로 호감을 느끼고 하니❤️양재웅
현재까지도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과거 양재웅은 하트시그널 박지현에게도 관심이 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그 관심이 이성적인 관심이었는지 단순 비슷한 의사라는 공통사로 인한 후배에게 조언인지는 알 수 없지만요. 이런 장문의 글을 하트시그날 박지현에게만 남겼었네요.

"만화영화 덕후이자 민트초코를 좋아하고,
식빵에 쨈 발라서 우유와 먹는 것처럼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며 인연과 추억이 소중하지만 가보지 않은 길에 대해 도전을 피하지 않는, 자연과 도시를 동시에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꼭 지현씨가 좋은 의사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사람에 대한 이해의 폭이 넓은 좋은 정신과 의사가 될 거라 믿습니다"


전문의 양재웅 글 참 잘 쓰네요.
박지현 참 예뻤었죠.
하트시그널 박지현 인스타 팔로우 수만 28.4만.
박지현은 요즘 인플루엔서로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요즘은 민주당 박지현이 더 핫하시네요.

하트시그널 박지현 근황도 다음에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근데 하트시그널 박지현은 나이가 1996년생. ㅎ
양재웅(1982년생)과는 나이차가 조금 많이 나네요.
물론 하니도 엄청 어리긴 하지만.



서로 부족한점을 채워주는 식의 연애는
때로는 강력한 동기와 끌림이 되곤하는데
하니 ❤️양재웅 이미 2년이나 넘게 만나고 있었다니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하니는 1992년생
양재웅 1982년생으로 하니보다 10살이나 많네요.
양재웅 의사인데 키도 크고 소속사도 있으시네 ㅋ

조만간 하니 ❤️ 양재웅 결혼 소식이 들리길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