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이국적인 베트남 음식점, 맘맘테이블 강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8. 22.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을 못 가는 요즈음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곳을 많이 찾아다니고 있다.
오늘 찾은 곳은 신촌역 부근 베트남 음식점 맘맘테이블

외부도 내부도 너무나 베트남 스러운 느낌!
너무 좋다🧡

베트남 음식점 맘맘 테이블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현지인같아서 잠깐 베트남으로 여행 온 기분이 물씬

대부분 후기들도 너무 좋고 역시 친절하다.
그리고 이 맘맘테이블 티셔츠를 입고 서빙해주시는데
너무 귀엽다. 탐나는 티셔츠
티셔츠를 팔아도 잘 팔릴 것 같은데 ㅎㅎ

하지만 으음… 주문이 어렵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내 마음을 읽기라도 한 듯
맘맘 테이블 한글이 적힌 메뉴판 등장.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음식들 양이 많았다.
남자 둘이서 와도 1인1메뉴 시켜도 배부르게 먹을 듯
(근데 남자 손님은 거의 없다. ㅎㅎㅎ)

필자는 분팃능이랑 껌찌엔을 시켰다.
짜조도 시킬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분잇능에 짜조가 나온다.
일단 먹어보고 시키자 양 적지 않다 ㅎ


그리고 이날은 더 이상 운전을 하지 않아도 되기에
하노이 맥주도 시켰는데
하노이 맥주는 정말 강추다.
얼음컵에 하노이 맥주를 따라 마시면 세상 행복🧡

베트남 음식점 맘맘 테이블 음식은 금방 나왔다.
놀랄정도로 빠른 속도

분팃능은 찍먹 부먹을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찍먹을 선택했다.

베트남 음식점 맘맘 테이블 혼밥 하는 사람도 많았고
혼밥하기에도 괜찮아 보였지만 역시 두 세명이서 메뉴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다.

맘맘 테이블 볶음밥 껌찌엔은 독특한 맛
그리고 같이 나온 닭고기(?)는 너무 맛있었다.
어떻게 이런 맛이 나지?? 싶을 정도
배가 불렀지만 젓가락을 내려 놓기 어려웠달까?

잠시 베트남에 여행가서 식당을 다녀온 기분이 들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했고, 재방문의사 있다.

베트남 음식이 땡긴다면
그리고 신촌 부근이라면 추천해주고 싶다!

내돈내산 베트남 음식점 맘맘테이블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