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아름다운 미성의 보이스와 얼굴을 가진 불후의 명곡 김창연 인스타 나이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9. 10.
반응형

오늘은 불후의 명곡으로 알게 된
아름다운 미성의 목소리와 페이스를 가진 가수 김창연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김창연과 황치열 너를 위해 노래
콜라보가 너무 좋아서 따로 이렇게 찾아보게 되었네요.

그리고 김창연 인스타를 들어가보니
김창연 패션에 대한 센스도 남다르네요.

김창연 인스타는 링크 걸어두어요.
위 김창연 인스타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마크툽 - 찰라가 영원이 될 때(김창연 버전)


김창연 참 예쁘게 생겼죠?!
처음에는 목소리며 외모며 sm아닌가 싶었는데
김창연 현재 소속사는 텐투엔터테인먼트
황치열과 같은 소속사였군요.
김창연 나이는 와 99년생이네요.
곧 주민등록 번호 3,4의 시대가 다가옴을 느낍니다.

김창연 인스타에서 김창연 패션 사진들
조금 더 살펴보고 본 포스팅은 마무리지으려고 합니다.

김창연 패션 사진들 보다보니
정장 한 벌 새로 맞추고 싶어지네요 ㅎ

파란 니트들도 참 잘 어울리는 군요.
특히 두번째 코발트 블루(?) 색상 목이 파인 니트는 탐나는 정도입니다. 비슷한 제품들 찾아보아야겠어요.

아름다운 미성의 보이스와 얼굴을 가진 불후의 명곡 김창연 인스타 나이 프로필 이야기는
끝-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