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잘생긴 미혼남 다니엘 헤니[Daniel Henney] 열애설, 나이, 결혼,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9. 12.
반응형

잘생긴 아직 미혼남 다니엘 헤니가
오랜만에 한국 영화로 모습을 보이는 군요.
그 영화 제목은 바로 공조2

사실 2,3 시리즈는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추석을 맞아서 가족과 심야로 보았습니다.
공조1은 781만이나 보았군요.
이번 공조2에서는 공조1에 등장한 대부분의 인물들이 다시 등장했는데요. 현빈, 유해진, 윤아 등

현빈 다니엘 헤니와 투샷에도 전혀 굴욕이 없네요.
현빈 정말 엄청난 외모입니다. 존잘러
그리

영화 공조2에 대해 짤막하게 이야기하면
전 재미있었어요.
가볍게 가족끼리 웃고 나오기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잔인한 장면도 거의 없었구요.

하지만 오늘 포스팅의 핵심은 다니엘 헤니이기에
영화 공조2 이야기는 이쯤 하겠습니다.
아래 다니엘 헤니 대부분의 사진들은
다니엘 헤니 인스타에서 가져와보았습니다.
다니엘 헤니 인스타는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다니엘 헤니(Daniel Henney) 나이는 79년생으로
현재 한국 나이로 44살입니다.
아직 미혼이고 열애설도 거의 나지 않았어요.

2018년에 일본계 스타 류 쿠마가이(Ru Kumagai)와 열애설이 한번 났었는데
다니엘 헤니 측은 아니라고 했었던 것 같아요.

다니엘 헤니 제대로 된 열애설이 없다보니
다니엘 헤니의 이상형 그리고 헤니가 좋아하는 사람은 어떤 스타일일지 몹시 궁금하네요.

참고로 류 쿠마가이(Ru Kumagai) 인스타
위 글씨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뜬금 없는 이야기인데
갑자기 역시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헐리웃 배우 스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나이도 궁금해집니다.
(참고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나이는 74년생이에요. 다니엘 헤니 보다 5살이나 많군요. 거의 50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인스타
거의 네셔널 지오그래피급입니다.
이 분 지구 생태변화, 환경에 관심이 아주 많은가봐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다니엘 헤니(Daniel Henney) 이야기를 이어가면,

다니엘 헤니 키가 188인데
미국에서는 다니엘 헤니보다 큰 사람들이 엄청 많은가 봅니다. 여성분들도 다들 키가 엄청 큰 것 같구요.

WHEEL OF TIME 이라는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보여지는 다니엘 헤니는 약간 조인성 느낌도 나네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다니엘 헤니 일상은 대부분 강아지와 함께 합니다.
촬영을 가면 집을 3달 정도 비울 때도 있다고 하는데 그 때에도 아마 강아지를 데리고 가겠죠?!
아니면 매니저가 봐주려나요.
한국의 대표 배우 배정남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배정남, 다니엘 헤니 둘다 잘 생긴 모델 출신으로 배우활동도 하고 미혼이네요. (배정남 나이는 83년생)
배정남씨가 현재 딱 40살이네요.
최근 배정남씨 강아지가 아파보이던데 ㅜㅜ
별일 없기를 기도합니다.

다니엘 헤니 평소 취미?! 요트?


다니엘 헤니 평소 취미로 요트를 많이 타나봐요.
성공한 잘생긴 남자의 럭셔리한 삶이 어떤 것인지
아주 정확하게 보여주는 머 그런 느낌입니다.
멋지네요.


또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공조2 보고 나서,
잘생긴 미혼남 다니엘 헤니[Daniel Henney] 열애설, 나이, 결혼, 프로필에 대해 좀 알아보았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