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신촌 혼밥하기 좋은 텐동집, 나이스 샤워 신촌점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12. 10.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신촌 연세대 바로 앞에 있는 맛집
혼밥하기에 참 좋은 텐동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나이스 샤워라는 곳인데요
이름 참 독특하네요.
조금 찾아보니 체인점이에요.
대구랑 강남 그리고 신촌에 있는 것 같은데
주인은 한분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아마도 고향은 대구가 아니실까?!

나이스 샤워는 텐동 전문점이라 텐동 종류가 많습니다.
아니 뭐가 다른거야? 생각되면
바로 옆에 메뉴 설명이 상세하게 있어요.

사실 가격대는 음…
저렴한 편은 아닌데 참 맛있어요.
그리고 양도 푸짐한 편이구요.

어쩌다 보니, 이틀 연속 와서 저녁을 먹게 되었네요.
첫날은 규동을 먹었어요.
일단 나이스 샤워 규동 비쥬얼 보고 가시죠.

첫날 규동 시켜서 비쥬얼부터 맛보고 나서
말 다했죠 머 ㅎ 대박!

그리고 오늘은 나이스샤워 메인이라 할 수 있는
텐동을 드디어 맛 보았습니다.
일단 텐동 비쥬얼도 보고 오시죠.

텐동 튀김이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요.
그릇에 튀김을 다 빼고
계란과 간장 조금 섞어서 잘 비벼준 다음
그릇에 담은 따뜻한 튀김과 같이 먹으면
금방 밥이 사라져요.

튀김을 그릇에 담고 보니 음식 양이 엄청나네요.
성인 남성도 충분히 배 부릅니다.

새우와 김말이는 특히나 맛있었고,
조금 느끼하다 싶을때에는 고추튀김 먹으면 딱이에요.

무엇보다 음식에 정성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다음에 또 방문할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