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재벌집 막내아들 모현민(박지현) 나이, 학벌, 인스타 등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12. 29.
반응형

요즘 자꾸 의사결정을 번복하곤 하는데
그래도 주변에서 그러려니 하고 잘 이해해주어서
너무 감사하고 있습니다.
남는건 결국 사람인가 봅니다. 당분간 가십이야기는
기존대로 그냥 써보기로 했습니다.
쓰면서 힐링도 되고…

최근 가장 관심있게 그리고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그리고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인상 깊었던 한 배우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모현민, 박지현


재벌집 막내아들 모현민
첫 등장부터 상당히 인상적이었죠.
꽤나 화재가 되기도 했는데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가 종결되고
박지현 앞으로 어떤 일정을 소화할지 궁금해지네요.


찾아보니 엄청 어린 배우더군요.
박지현 나이, 1994.11.26
얼마전 박지현 생파 영상도 있군요.
아래 사진 클릭하면, 박지현 생파 영상 연결되요.
예쁜 사진들 많네요.


박지현 학벌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학과
아직 재학중인가 봅니다.
공부도 꽤나 잘 했나봐요.
*외대에서 스페인어학과는 인기학과라죠.

박지현 인스타 는 클릭시 이동되도록 링크 걸어둡니다.
엄청 말랐고, 유연한가봐요.


박지현 취미는 발레인 것 같구요.
대부분의 사진은 박지현 인스타에서 가져왔어요.

박지현 발레 먼가 잘 어울리네요.
박지현 말라도 너무 마른 것 같은데
확실히 옷 핏은 말라서 너무 예쁩니다
키도 커서 시원시원한 느낌이랄까요?!


저는 박지현씨를 보고 있으면
카라 박규리가 떠오르기도 하네요.

순서대로 박지현, 박규리인데요.
느낌이 비슷하지 않은가요?
저만 박지현 박규리씨가 닮아보이나요??


카라 박규리씨 최근 컴백한 것 같더라구요.
박규리는 88년생인데 시간 참 빠릅니다.


박규리는 본인의 외모에 대해서는
상당히 자부심이 있는 것 같아요.
박규리 외모에 대해서는 재미난 이야기들,
박규리 명언들이 참 많습니다.

다시 박지현 이야기로 넘어와서,
재벌가의 삶을 제대로 보여주었네요.
재벌집 막내아들 모현민 연기에 감명받았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에요.

모현민의 상대배우 진성준씨(김남희)는 나이가 86
둘의 실제 나이차이가 꽤 나네요.

박지현 94
김남희 86
8살 차이.

이분 연기도 상당히 인상깊었어요.
모두가 주연같았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집 막내아들 진성준(김남희)
전형적인 꾸안꾸 스타일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김남희씨 이 사진은 유아인 느낌도 나구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듯한 비쥬얼 느낌입니다.


박지현 결혼식, 웨딩 드레스 사진, 영상 관련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재벌집 막내 아들 모현민 역할 중)

박지현 결혼식, 웨딩 드레스 사진 및 영상 (재벌집 막내 아들 모현민 역할 중)

오늘은 얼마전 종영했었던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쳔던 모현민, 박지현씨가 선보인 결혼식 박지션 웨딩 드레스 사진과 영상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모현민, 박지현 프로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