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아옳이, 서주원 집안, 다 가진 이들은 왜 이혼을 했을까?!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24.
반응형

서주원, 아옳이 이혼 사건
그리고 서주원 상간녀 논란 등을 살펴보다가
문득 아옳이와 서주원 집안에 대해서 궁금해졌습니다.

서주원 어머니는 계속 나이 많은 여자 나이 많은 여자 그러는데 사실 서주원도 아옳이도 아직 어립니다.
아옳이 나이는 91.9.1
91이면 사실 그렇게 많은 나이도 아닌 것 같은데.
왜 그렇게 일찍 결혼을 서둘렀던 것일까 싶네요?!
서주원 아옳이 거의 세달만에 결혼한 것 같더라구요.
*서주원, 아옳이 결혼식 2018.11.11


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논란에 대한 부분은
예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등 논란 정리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이 요즘 난리네요. 작년 서민재 마약 협의에 이어서 하트시그널 시즌1에서 레이서로 핫했었던 서주원도 이혼 소송, 상간녀 논란으로 시끄럽습니다. 물론 서주원은 전면 반

zoosikk.tistory.com

사진 출처 : 스포츠 경향


먼저 아옳이 김민영의 집안입니다.
아옳이 아버지는 치과의사 김찬수라고 하네요.

아옳이 유튜브에 이런 영상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아옳이 아빠 치과 관련
연결되도록 링크걸어둡니다.


아옳이 아빠, 아옳이 아버지로 조금 더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옳이 아버지 치과는 미앤미치과 같아요.
아옳이 유튜브 뒤로도 미&…살짝보이네요.

이제는 서주원 집안을 살펴볼게요.

서주원 나이는 1994년생 올해 나이 30세
서주원은 중앙대학교 프랑스어문학과를 졸업한 L&K 모터스 레이싱선수입니다.

서주원은 2017년 '하트시그널' 시즌1에 나왔었죠.
서주원의 집안도 역시 의사 집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어린 시절부터 부유하게 자라왔다고 합니다.

할아버지는 서 이비인후과 서정범 원장
할머니는 박민자, 박민 의원 원장이라고 합니다.
의사집안이네요.

큰아버지 서게훈은 미래 이비인후과 원장
서주원 아버지 서지훈은 H손해보험 상무라고 합니다.

어마무시한 집안이네요.

서주원 아옳이 이 둘의 진실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둘다 상처도 많이 받고 있을텐데
잘 마무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아옳이, 서주원 집안,
찾아보면 볼 수록 다 가진 이들인데 결과는 안타깝네요. 대체 이 둘은 왜 이혼을 했을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