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사랑의 이해 유연석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12.
반응형

나의 주말을 뺏어가 버린 사랑의 이해.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된 사랑의 이해
무려 5시간 넘게 보게 되버렸다.
사랑의 이해 드라마를 보면서 참 현실적인 부분에 공감도 많이 가면서 또 마음도 많이 아프고 그랬다.

그리고 좋은 노래도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
사랑의 이해 ost | Miracle - 민서
개인적으로는 사랑의 이해 OST 노래 중
이 노래가 제일 좋다.


그나저나 유연석 나이가 84년생이다.
이렇게 나이가 많을 줄은 몰랐다.

요즘은 정말 남자고 여자고 관리만 잘되어 있으면
나이 가늠이 너무 어렵다.


먼가 유연석을 보고 있으면,
직장에 이 정도 훈남은 충분히 있을 것도 같은데
절대 없는 그런 비쥬얼이랄까?

사랑의 이해에서 유연석 연기는
수리남에서 보여준 유연석 모습과는
또 전혀 다른 모습이었다.
요즘 유연석 거의 전성기라고 봐야할까?
정말 유연석 필모그래피는 다양한 것 같다.
유연석 데뷔는 벌써 20주년이 되었다.


그나저나 유연석 이 니트 너무 예쁘네.

유연석 프로필

유연석 나이 84.4.11
유연석 키 183cm, 73kg
유연석 데뷔가 영화 올드보이였구나. 몰랐었다.
당시에는 안연석으로 나오는 것 같다.

유지태 아역을 연기했었다니.
당시 유연석 세종대 1학년 재학 중 찍은 데뷔작이라고 한다. 그게 올드보이라니 대박이다.

*참고로 유지태 나이는 76년생.
유지태 나이 엄청 많구나.
유연석 보다 8살이나 많은줄은 몰랐다.
내 기억 속 유지태는 그대로 나이를 먹지 않고
영화 속 잔상처럼 남아있어서일까? (웃음)

유연석 인스타는 (@yoo_yeonseok)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유연석 확실히 배우다.
확 눈에 들어오는 훤칠하고 시원시원한 외모.
유연석 참 잘생겼다. 비율이 좋아서 유연석 키 183cm도 넘어보이기도 한다.


사랑의 이해 여자 배우들도 사실 키가 꽤나 큰데
유연석이 워낙 크다보니
여배우들 자유자재로 힐을 신는 것도 보기 좋았다.

유연석 톰브라운 니트

유연석 아미, 톰브라운 자주 입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느낄 때
유연석은 머리 올리는 게 훨씬 나은 것 같다.
그리고 참 정장이 잘 어울린다.

배우 유연석 앞으로도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다.


같이 보면 재미날 내용들
유연석을 너무도 사랑했었던 금새록이야기.

사랑의 이해 박미경(금새록)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사랑의 이해에서 부자집 딸내미 연기를 너무 잘 해버린 박미경(금새록)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금새록 프로필 금새록 나이 92.9.6 금새록 키 168-170cm *먼가 금새록 키 170cm 넘어보이기도

zoosikk.tistory.com

유연석이 마음을 주었던 고졸 행원, 문가영

고졸 행원과의 사랑, 사랑의 이해 문가영

사랑의 이해 문가영. 그는 고졸 행원이다. 대기업에서나 은행에서나 어느 직장에서나 고졸 직원들은 존재한다. 그리고 그들은 사실 경력이 대졸 공채, 신입보다 많다. 4년은 먼저 일을 시작하니

zoosikk.tistory.com

유연석과 문가영 설레는 키스신,
사람의 마음은 이성적으로 되는 것이 아니지

사랑의 이해, 문가영 설레는 장면들

와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보게 된 사랑의 이해. 문가영 이렇게 예쁘고 연기를 잘 하는 줄 몰랐었네요. 여신강림에 나왔었다는 것은 알았지만 문가영씨 연기를 제대로 본 적은 없었거든요. 저는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