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설현 발리, 최신 근황 및 설현 사복 패션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3.
반응형

AOA 설현 인기가 참 대단했었는데
인기란 참 무섭네요.
금방 언제 그랬냐는 듯 지나갑니다.
그래도 설현 근황 살펴보다보니
재미있게 지내고 있어 보여서 보기 참 좋네요.

그 동안 설현도 이런저런 일 많이 겪었네요.
설현 지코랑 연애도 했었고..
 이건 모 따로 나중에 다루도록 하고

오늘은 설현 근황 위주로 다루어볼게요.
 

최근에 설현 발리에서 비키니 입고
이런저런 사진들도 많이 찍었었나봐요.
설현 발리 사진들 인터넷에서 굉장히 핫하네요.

휴 발리 부럽네요.

휴양지로 그리고 따뜻한 나라로 여행가고 싶어집니다.
그나저나 설현 보조개가 이렇게 예쁘게 있었는지
몰랐었네요. 매력있습니다.

설현 발리에 대한 짤은 요기 공개합니다.
 
설현 프로필
설현 나이 95.1.3
설현 키 167cm, 47kg
 
사실 굉장히 아직도 어린 친구라 설현 인스타를 보고 있으면
그런 젊음이 마구마구 느껴지네요.
설현 표정들을 보면, 참 많이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맞아~!
그리고 여배우나 아이돌이나
늘 이런 먼가 이를 살짝 보여주는 표정 많이 짓는것 같아요.
한소희도 그랬고.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운데 참 매력적입니다.
 
설현 프로필 상 몸무게만 적어 놓은건 오류인건지 본인이 의도한건지 모르겠네요 ㅎ
그리고 설현 연기를 할 때에는 김설현 이름을 사용하던데
생각보다 설현 연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설현 인스타 (@S2seolhyuns2)
설현 인스타는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면 바로 설현 인스타로 연결되어요.


그리고 은근 설현 사복 패션 센스가 남다르네요.
최신 유행하는 오버핏도 자주 선보이는 것 같구요.
설현 인스타에서 설현 사복 패션 보다보면
먼가 패션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가끔은 너무 과하기도 너무 수수하기도 하지만요.
모 그거야 연예인이니깐.
 

아래 사진은 설현 보아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설현 유독 체크 남방 엄청 좋아하는 것 같네요.
다음번에는 정말 보아 근황도 살펴봐야겠습니다.

설현, 보아.

 

 
아래 설현 사진은 정말 여신 그 자체이네요.
설현 마르고 키도 크고 적당한 노출이 있는 여름에 더 이쁜 것 같아요.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가? 
 

 
정말 수수한 차림을 많이 보여주다가도
설현 화장하면 또 느낌 확 다르네요.
설현 사진 보다보면서 느낀점인데
설현 나이가 조금 더 들면
또 완전 지금과는 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설현 제1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 참석 당시입니다.
약 31주전이네요.

설현 발리, 최신 근황 및 설현 사복 패션 이야기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저는 AOA 설현, EXID 하니, 제니 다 비슷한 느낌들이 들어요. (외모 말구요. 인기의 시기 같은거요.)

아이돌 그룹 속에서 단독으로 확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는 비슷한 공통점 때문일까요?!

블랙핑크 제니 호주, 뉴질랜드식 영어 | BLACKPINK Jennie's English interview

블랙핑크 제니 영어하는 걸 보면 참 사랑스럽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사람자체가 매력적인 것이겠죠. 오늘은 셀럽잉글리시라는 유튜브에서 만든 제니 영어하는 모습을 조금 가져와보았습니

zoosikk.tistory.com

EXID 하니(안희연) 근황, 양재웅과의 연애, 결혼까지 이어지길.

한때 위아래 역주행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던 EXID 하니 설현과도 비슷한 인기몰이를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 이미 가물가물해 진 걸 보면 대중의 관심은 참으로 빠르게 변해가는 것 같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