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사는 이야기

명품 가방 수선은 압구정 로데오역으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3.
반응형

우연히 명품사라는 곳을 알게 되어서
압구정로데오역까지 큰 걸음을 했는데요.

압구정로데오역 부근에 명품 가방 수선집 참 많네요.
단, 일요일은 대부분 영업을 안 하는 것 같았어요.

일단 명품사 일요일
네이버에서는 영업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영업 안하네요… 이놈의 네이버가 잘못일까?
명품사에서 잘못 정보를 기재한 것일까?!
중요한 것은 전화를 해보고 갔었어야했네요…ㅜㅜ


압구정 로데오역 명품 가방 수선 일요일 하는 곳이 한 군데 있기는 했는데요.
마술사 명품 복원?!

요기는 너무 비싸서…
다른 곳보다 적게는 5씩 추가로 더 부르더라구요.
일단 나왔습니다.

명품 가방 수선 비용은 정말 천차만별같아요.
최소 3곳에서는 견적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술사 명품 복원 요기는 근데 주차는 편할 것 같아요.


의도한 것은 아닌데 차 번호는 하나도 안 찍었네요.
모자이크 할 필요도 없이 ㅎ

그리고 이런 곳도 있고.
일단 압구정 로데오역 주변에서 명품 가방 수선 계획이시라면 꼭 전화해보고 방문하세요. 그리고 이런 곳도 있네요.
다 근데 어느정도 적정선의 금액은 있는 것 같아요.
그 금액안에서 이렇게 저렇게 옵션 추가하면 이러코 저러코 하는데 역시 잘 판단하셔서
명품 가방 수선하시면 후회가 없을 것 같습니다.

최근 너무 바빠서 시간을 못 내고 있는데
조만간 명품 가방 수선 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100% 내돈내산으로 명품 가방 수선합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명품리페어, 명동 명품사 | 명품 가방 수선 견적 받은 후기

집에 부모님이 오랫동안 사용하셨던 구찌 가방이 있었습니다. 수선 조금만 하면 다시 새거까지는 아니더라도 꽤나 괜찮을 것 같아서 명품 수선을 찾아보게 되었네요. 일단은 성수동에 위치한

zoosikk.tistory.com

고야드 가품, 짝퉁, 짭 확인방법

고야드 가방은 유난히 가품이 많고 또 구분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물론 타 브랜드도.) 그래서 오늘은 고야드 가품, 짝퉁, 짭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중점적으로 살펴볼 가방은 고야드 생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