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직장인 소개팅 옷 추천 (겨울 소개팅 여자편)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3. 5.
반응형

일단 본 글은 우연히 알게된
나나살롱이라는 쇼핑몰 모델 사진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나나살롱 쇼핑몰과는
그 어떤 이해관계도 없음을 먼저 밝힙니다.
이해관계가 있고 싶군요 ㅎ
 
오늘 적고 싶은 내용은 소개팅에서 이렇게 옷을 입고 나오면 성공확률을 높여주지 않을까?
하는 직장인 소개팅 여자 옷 추천 편입니다.
나나 살롱에 참 예쁜 옷들 많아보이네요.
 
일단 소개팅에 도착하자마자
소개팅에 이런분 앉아계시면 많이 궁금해질 것 같아요.
 

 
다음 룩은 다소 발랄한 모습의 소개팅 룩입니다.
이렇게 입고 절 기다리고 있다면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하지만 한 겨울에는 조금 힘들어 보이고,
봄, 가을이나 초겨울 소개팅 룩으로 적당해 보입니다.
 

 
다음은 마르지 않으면, 그리고 몸매가 관리되지 않았다면 입기 어려운 옷입니다.
오히려 바지가 더 어렵죠.

약간 꾸안꾸인데도 엄청 세련된 느낌을 줄 것 같아요.
이 집 정말 예쁜 옷이 많군요.
 
곧 겨울이 끝나고, 아마도 벚꽃 피기 전에 소개팅들 많이 하시고 소개팅 많이 들어오실 텐데요.
완전 개취의 소개팅의 정석 여자 옷들 한번 나열해보았습니다. 이렇게만 입고 나가도 호감도를 조금은 더 상승시켜줄 수 있지 않을까요?
 

 
휴 보다 보니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같네요.
운동하러가야겠어요.
 
더 궁금하시면
나나살롱 모델 인스타 참고해주세요.(@nanasalon_hyejin)
센스있게 링크도 걸어둡니다.
 

 

다음에는 여름 여자 소개팅 룩도 가져와 볼게요.
아래 사진은 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