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cks

외인 매수 상위, 기아 차(자동차) 주식 주가 전망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3. 15.
반응형

오늘은 이런 변동 시장에도 불구하고
외인들 매수 상위에 속한 기아차 주식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는 기관, 외인 매수 상위 종목들이에요.
기아차는 외인과 기관 모두 많이 매수하고 있네요.
*아 참고로 기아차 주식은 기아에요 ㅎ KIA


아래는 토스 증권에서 가져온 자료입니닼
기아차 주식은 외인, 기관 매수세에 힘입어서 3달 전보다 무려 24.1%나 주가가 상승했네요.

기아차 주식 그래프도 아주 바람직해보이구요.
기아차 유럽시장에서도 꽤나 선전하고 있는 것 같구요.


그리고 기아차 주식 상승에는 당연히 탄탄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요즘 현대차도 그렇고 기아차도 그렇고 예전의 현기차가 아닌 느낌이죠.


그래서 지금 과연 기아차 주식을 사야하나?!
싶었는데
이런 재미는 기사들이 있네요 ㅎ


오늘(23.3.15) 기관과 외인은 기아차 주식을 사고 있지만 주식고수들 98%는 팔았다니 ㅋㅋ
무슨말인가 싶었습니다.
아니 어쩌라는 거지?!
이제 기아차 주식 끝물이라는 걸까?
싶어서 투자자별 매매동향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당연히 봐야지요.

외인, 기관은 기아차를 무지 사고
개인은 오늘 이익실현을 한 것 같습니다.


만약 3달 전에 기아차 주식을 매수했었더라면
대략 한주에 6만원대에 매수했었을까요?!
한 주당 약 2만원씩 이득을 보았겠네요.

역시 이런 주식 시장에서도 될놈될입니다.


암튼 많은 이익을 보았을 것 같네요.
기아차 주식으로 수익보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고수들은 기아차 주식 98%나 매도했다고는 하는데
음 저는 그래도 당분간 조금은 더 갈 것 같아요.
하지만 모르죠 ㅎ
주식 시장이란 풋.

오늘은 여기까지.
기아 차(자동차) 주식 주가 전망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