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페라가모 가방 (빨간색, 검정색)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3. 19.
반응형

오늘은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가방에 대해서 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가방 그리고 한혜진 옷 ㅎㅎ
 
처음 신성한 변호사와 상담하러 온 한혜진은 올 화이트 정장룩을 선보였네요. 신성한 이혼 극중에서도 셀럽 기상캐스터로 나오는 것 같은데 유명인 느낌 물씬입니다.
 
휴 안타깝지만 한혜진 이 빨간색 가방? 버건디 색상? 마룬 색상 가방 너무 잘 안보이네요.

휴 근데 진짜 한혜진 가방 잘 안보이네요.
얼핏 보면, 페라가모[FERRAGAMO] 같기는 한데요.
 
아무래도 한혜진 빨간 가방은 FERRAGAMO 페라가모 이 제품 맞는거 같죠?

아닐수도 있는데 클릭하면,
페라가모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링크걸어두어요.

위 페라가모 가방은 모델 착용샷이 없네요.
안타깝게도....

실제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갑니다.
조만간 백화점가서 실물 보고 와야겠어요.
 
그래도 잔잔하게 가방 자세히 보여주는 걸로 보아서는
신성한 이혼 협찬에 페라가모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아니면 한혜진 가방 협찬으로 페라가모가 있던지.
 


거의 확실하네요 !

신성한 이혼 한혜진 빨간 가방 페라가모 아이코닉 탑 핸들 라인입니다.
한혜진이 들어서 그런가?! 참 세련되고 예쁘네요.

정장이랑만 매치가 잘 될 것 같은 단점이 있기는 한데.
약간 스포티지한 느낌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두번째 조승우와 한혜진 조우에서는
한혜진 무난한 색상의 가방을 착용했네요.
설마 또 페라가모[FERRAGAMO] 일까요?

 
한혜진 가방 앞모습을 보니
역시 한혜진 이 가방도 페라가모[FERRAGAMO] 맞는 것 같아요.
거의 공식 협찬 수준인데요?
그쵸? 이 정도면요.
이번 한혜진 페라가모는 사이즈가 좀 크네요.
 
분명히 아래 제품 중 하나 같죠?
사이즈로 보아서는 페라가모 스튜디오 박스 백(M) 같은데.
확실히 디자인은 이 녀석이 맞아 보이네요.

 
페라가모 스튜디오 박스 백 사이즈별 모델 착용 컷은 아래와 같습니다.
페라가모 사이즈별로 큰 차이가 없어보이기도 하고
역시 백화점에서 실제로 봐야할 것 같아요.
신성한 이혼 1화에서 한혜진 페라가모 빨간색, 검정색 가방 모두 차례로 선보여 주었네요.
 


 
한혜진 중간 과거 회상신에서는
한혜진 가방으로 이런 가방도 나오구요.
 

하 힘들다.

오늘은 여기까지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페라가모 가방 (빨간색, 검정색)
이야기 끝-

함께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신성한 이혼, 한혜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신성한 이혼, 한혜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오랜만에 한혜진을 스크린에서 보게 되네요. 신성한 이혼이라는 옵니버스식 드라마 첫화에서 나오는데요. 첫화 두번째 정도 나오고 끝날 줄 알았는데 한혜진도 주연이네요. 오랜만에 조승우도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