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신성한 이혼 유새봄, 이은재 배우 나이,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4. 12.
반응형

최근 참 재미있게 본 드라마
가볍지만 또 가볍지만은 않으면서 또 유쾌했던 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유새봄 역할은 한
신성한 이혼 이은재 배우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처음 드라마 제목을 보고 나서는 뭐야?! 싶었는데요.
생각보다 짜임새있고 참 즐겁게 봤어요.
게다가 조승우, 한혜진 연기도 오랜만에 봤구요.

신성한 이혼 배우 이은재
처음에는 아이돌인가 싶었어요.
신선한 뉴페이스

이은재 프로필
이은재 나이 97.06.17
이은재 학력 조선대학교 전자공학과 휴학
조선대학교가 전라도에 있다보니 드라마 촬영 때문에 휴학을 할 수밖에 없었을 것 같네요.

이은재 키는 음 165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보다 신성한 이혼에서 비중이 크지는 않았어요.


이은재 인스타는 아래 링크 걸어둡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본 포스팅 이은재 사진은
이은재 인스타에서 가져와보아요.


이은재 인스타랑 연기로만 보면
아직 어려서 그런지 엄청 발랄하고 밝은 느낌,
그리고 장난끼도 많아보입니다.
실제 이은재 성격 궁금하네요.

이은재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배우 이은재...
현실에 있을 것 같지만 절대 없는 여신 외모같아요.

이은재 인스타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아래 사진은 거의 여신 여친짤 수준


신성한 이혼 유새봄, 이은재 발리에서 찍은 사진
이런 표정도 참 예뻐요 ㅎ
앞으로 더 뜰 것만 같아요.

배우 이은재 누구 닮았는데 생각이 잘 안나네요.
다음에 배우 이은재 닮은꼴 찾기편 만들어도 재미날 것 같은데 저만 재미난거 아니죠?! ㅎㅎㅎ

신성한 이혼 유새봄, 이은재
약간 수지느낌도 나고
정채연 느낌도 나고
한선화 느낌도 나고 그러네요.

왼쪽 정채연 오른쪽 이은재인데
저만 닮았다고 느껴지나요?!

그리고 이은재 유독 이런 표정이 많네요.
보면 볼수록 참 사랑스러운 배우같아요.

다음에는 조승우 그는 왜 결혼하지 않는가?!
다뤄보려고 합니다.

생각하니 극중에서도 노총각 역할로 나왔네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신성한 이혼, 한혜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오랜만에 한혜진을 스크린에서 보게 되네요. 신성한 이혼이라는 옵니버스식 드라마 첫화에서 나오는데요. 첫화 두번째 정도 나오고 끝날 줄 알았는데 한혜진도 주연이네요. 오랜만에 조승우도

zoosikk.tistory.com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페라가모 가방 (빨간색, 검정색)

오늘은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가방에 대해서 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가방 그리고 한혜진 옷 ㅎㅎ 처음 신성한 변호사와 상담하러 온 한혜진은 올 화이트 정장룩을 선보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