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신성한 이혼, 한혜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3. 19.
반응형

오랜만에 한혜진을 스크린에서 보게 되네요.
신성한 이혼이라는 옵니버스식 드라마 첫화에서 나오는데요. 첫화 두번째 정도 나오고 끝날 줄 알았는데 한혜진도 주연이네요. 오랜만에 조승우도 보이구요.
 
조승우는 참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같아요.
머리를 기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하지만 조승우 이야기는 별도로 따로 하기로 하고
오늘은 한혜진씨 위주로 이야기를 이어가보겠습니다.
 

그나저나 한혜진은 시간이 지나도
참 고혹적이고 아름답네요.
gorgeous 라는 단어가 절로 생각납니다.

한혜진 옆모습. 이 콧날 베이겠습니다.
한혜진은 옆모습이 유독 더 예쁜 것 같아요.


한혜진을 보고 있으면
어쩜 사람이 이렇게도 예쁠 수 있을까 싶기도 해요.
한혜진은 차분한 정장 스타일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혜진 프로필
한혜진 나이 1981.10.27
한혜진 키 164cm
한혜진 데뷔는 1996년 한혜진이 16살때라고 하네요.
한혜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을 나왔습니다.
 
한혜진 키는 딱 적당하네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평균 이상의 느낌?
 
아래 신성한 이혼 배우들 순서대로 키는
아래와 같아요.

김성균(178), 조승우(173), 한혜진(164), 정문성(175)

 
이번 신성한 이혼 배우들은 뮤지컬 경험들이 많네요.
조승우가 같이 캐스팅을 요청한 걸까요?


그리고 한혜진하면 김강우도 같이 종종 언급이 되는데요. 김강우는 한혜진 첫째 언니인 한무영과 7년 연애끝에 2010년에 결혼했습니다.
즉, 김강우 처제는 배우 한혜진이며, 
한혜진 남편 기성용과는 동서 관계입니다.
 
한혜진 인스타(@underhiswings2016)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아래는 최근 드라마 신성한 이혼 1화에서 한혜진 의상입니다. 신성한 이혼에서 한혜진은 기상캐스터? 유명인으로 나오는 만큼 한혜진 의상은 화려하고 예쁜 게 많네요.
 
한혜진 의상 포인트가 자주 변경되는 것도
신성한 이혼 드라마의 새로운 재미입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조승우가 처음 법률 상담을 받을 때, 한혜진 의상.
역시 신선한 이혼 한혜진 의상에 대한 것도 별도로 따로 다루어도 분량이 많을 것 같습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가방도 먼가 브랜드가 있는 제품같은데 캡쳐로는 가방에 대해서 잘 몰라서 모르겠네요.
페라가모인가?
 
얼핏 보이는 문향으로는 페라가모같기는 한데
사실 잘 안보이네요.
그래도 맞는거 같죠? ㅎ
 
페라가모 가방도 한번 살펴보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먼가 한혜진 페라가모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요.
페라가모 가방 가격은 구찌, 루이비통 정도 급인거 같아요.

더 자세한 신성한 이혼 드라마 속 한혜진 가방 이야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페라가모 가방 (빨간색, 검정색)

오늘은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가방에 대해서 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가방 그리고 한혜진 옷 ㅎㅎ 처음 신성한 변호사와 상담하러 온 한혜진은 올 화이트 정장룩을 선보

zoosikk.tistory.com

 
아래는 신성한 이혼 1화 한혜진 의상들입니다.


신성한 이혼, 한혜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이야기 끝-
 
이번에는 신성한 이혼 1화 위주로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