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사는 이야기

사가미 0.01 편의점 가격, 후기 등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4. 23.
반응형

우연히 편의점에서 사가미 0.01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사가미 0.01 두개 가격이 무려 13,500원? 콘돔 하나 가격이 거의 7,000원인 셈인데요.

이렇게까지 얇을 필요가 있을까 싶기는 한데 무척이나 안 끼운 것과 같은 느낌을 주려고 노력한 모양새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낀 것과 안 낀건 확실히 다를 수밖에 없죠. 결론부터 말하면 한번쯤은 써볼만 하지만 굳이!?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네요.
물론 지금부터는 굉장히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참고로만 봐주세요.

일단 너무 빨리 건조해집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성은 보통 많이 젖는 것 같아요.
남자는 콘돔을 껴서 쿠퍼액 효과를 볼 수 없으면 확실히 여성이 많이 젖어야지만
서로 더 행복할 수 있는데요.
콘돔자체의 윤활유는 거의 없다 싶이 하지만.
이 제품을 쓰면 여성이 덜 아프긴 한가봐요.
여성은 느낄 때 안 끼고 하는 것 같은 기분인가 봐요!

그래서 사가미 0.01 좋고 비싼 걸까요?!
이렇게 보니 광고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저는 사가미 0.01 콘돔과는 그 어떤 이해관계도 없어요. 안타깝게도 말이죠.🫣

일단 계속 이야기를 이어가볼게요
사가미 0.01 콘돔 단점을 하나 더 말해본다면,
두번째로는 이 콘돔 벗겨지기 쉬운 것 같아요.


또 너무 얇아서 관계 중에는 벗겨진지도 모를 가능성이 무척 큽니다. 아주 위험한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이유로 사가미 0.01 다시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원치 않는 계획되지 않은 임신은 무서우니깐요.

마지막으로 콘돔이 좀 작아요.
평균이상의 크기(?)를 보유하신분들은 다 채우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근데 평균은 과연 몇 센티일지 궁금하네요...ㅋㅋㅋ
이건 여성분들에게 통계적으로 물어봐야하겠죠?!

오늘은 여기까지.
사가미 0.01 편의점 가격, 후기 등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