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사는 이야기

이대역 샌드위치, 샐러드 맛집, 맛있는 곳 카페 지니(Genie)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4. 14.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이대역 도보 10분내 샌드위치 맛집.
바로 지니 샌드위치 가게입니다.

커피숍인데 요기 샌드위치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맛있으면서 건강한 맛 쉽지 않은데 나이가 드니
음식 가격이 조금 있어도 좋은 음식.
그런 음식만 찾게 되네요.


이대역 지니 샌드위치 가게 넓지는 않아요.
동네 작은 커피숍 느낌인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이대역 지니 커피숍에서 샌드위치 사먹고 반했네요.
쿠폰, 마일리지 제도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아직은 그런 건 없는 것 같고
여자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아침 운동하고 아침으로 먹기 딱이에요.
샌드위치는 많이 맛보았는데
아직 샐러드는 안 먹어봤네요.
사실 야채를 썩 좋아하지는 않아서...🥲
샐러드는 아직도 저에게는 진입장벽이 존재합니다ㅎ


오늘 제가 픽한 메뉴는 햄치즈에그 6,500원
오늘만 버티면 또 주말이네요.
이번 주말은 비가 온다는데
비온 이후 황사는 그만 끝났으면 좋겠네요.

이대역 샌드위치 맛집, 지니(Genie) 소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