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사는 이야기

[안국역 카페] 에스프레소바 쏘리 Sorry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12.
반응형

오늘 추천하려는 곳은 안국 에스프레소바 쏘리.
이름이 왜 쏘리인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안국 에스프레소바, 쏘리 카페
힙한 내부 인테리어 먼저 보고 오실게요.


안국 에스프레소바, 쏘리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
에스프레소 가격 1.5, 2.5 3천원 미만카페
요즘은 정말 커피값이 너무 올라서...
물론 머 커피값만 올랐겠냐만요 ㅋㅋ

안국 근처에서 일하고 에스프레소 좋아한다면,
쏘리 정기 구독권을 끊는 것도 좋아보여요.
에스프레소 구매권 35,000 (한달 35잔.!)
회사를 보통 15-20일정도 나올테니
이거 끊고 같이 커피 먹으러 와서 사주면 되겠네요 ㅋ
혼자 먹으려고 끊기에는 살짝 애매하기도 하네요 ㅎ


한번만 방문하고 끝나는 곳이 아니라 다시 생각나서 올 정도면 이 곳 괜찮은 곳 같아요.
같은 카페를 그래도 두번 이상 방문한다는 것은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암튼 안국은 참 예쁜데가 많아서 좋네요.
이상 남자 둘이 안국 데이트한 이야기 끝 - ㅎ

아래는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