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공유를 닮은 하트시그널 김도균 한의사 나이, 키, 근황, 와이프 누구?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17.
반응형

요즘 하트시그널 4를 진행하고 있어서 과거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나름 훈훈했었던 김도균 한의사 근황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일단 김도균 한의사 인스타(@dokyunyyy)
김도균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한의사 김도균 최근 결혼했죠.
완젼 신혼입니다.
 
김도균 일반인과 결혼했다고 알려져있어서 
김도균과 결혼한 여성이 누군지는 궁금하지만 
지켜주어야만 해요.
 
김도균 인스타에 올라온 결혼사진
역시 훈훈하네요.
당시 공유 닮은 꼴로 유명했죠.

과연 김도균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어떤 친구일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안 찾아볼 수 없죠.
 
그래서 기사를 조금 찾아보니
추측만 가득하네요.
 
김도균 와이프 요가 강사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음 정말로 그럴까요? ㅎ
기사 본문은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모 한가지 분명한 건 김도균 와이프 예쁘다는 것이겠죠?
하트시그널 당시에도 김도균 임현주를 좋아하기도 했고
남자는 시각에 약한 동물이고 남자에게 예쁜건 중요하니깐요 ㅎ
 

여성 조선, '하트시그널2' 한의사 김도균, 유부남 됐다…아내 누구?

 

'하트시그널2' 한의사 김도균, 유부남 됐다…아내 누구? - 여성조선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한의사 김도균이 품절남이 됐다.2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김도균은 지난 26일 서울 모 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직업이 요가 강사

woman.chosun.com

 
김도균 어떤 커플링을 했는지도 문득 궁금해졌는데요.
역시 한국의 네티즌들 다 보여줍니다.
 

그나저나 김도균의 의문의 그녀 과연 요가강사가 맞을 것인가?
이 사진만으로는 알기가 너무 어려우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닐 것 같은데... 
더 이상의 언급은 생략하는 걸로.
 
 

한의사 김도균 사복패션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도균은 또 사복 패션이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조금 더 김도균 사진들 살펴볼게요.
 
왼쪽 김도균 바지 너무 예쁘네요.
저도 하나 사고 싶네요.
 
김도균씨 키가 크다보니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쁜 것 같기도 해요.
 

위 사진 코트는 나도 있는데 아주아주 비슷한 거...
저런 느낌은 역시 훤칠한 키에 준수한 외모가 받쳐줘야만 가능한 것 같아요 ㅎ
 
김도균 프로필
김도균 나이 1988년생
김도균 생일은 5.27 유튜브로 봤어요.!
(이건 정확합니다.)
김도균 키 185 정도 될 것 같아요.
김도균 학벌, 학교 | 경희대학교 한의학과 졸업
김도균 직업/소속 | 한의사, 존스킨한의원 잠실본원 대표원장
김도균 거주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김도균.... 와 아래 이 사진들은 정말로 공유같네요.
공유 닮은 김도균
문득 떠오른 공유의 카누 광고 ㅎ....
 

 
마지막으로 김도균 제네시스...
이 사진 분명 의도 있었다 ! ㅎ
 

다음에는 하트시그널 임현주 근황 편으로 찾아와보겠어요.
한의사 김도균 꽃길만 걸으시길.
 

읽기 힘드시면 그냥 들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