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여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17.
반응형

취향이라는 것은 참으로 신기합니다.
서로 이렇게도 다를 수 있구나 싶네요.
다행히 핱씨 4 김지민은 그 누구와도 확실하게 겹치지는 않는데요.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제일 어리기도 하고. (여자 메기 나이는 아직 몰라요. 아직 그까지는 안 봤어요.)
확실히 요즘(?) 친구들 표현이 아주 확실한 것 같기도한데 또 그런것 아닌것 같기도 하고.
 
이게 대체 무슨 말이야 ㅋ
 
암튼 오늘 하트시그널 4에서 여자들끼리 이야기하는 김지민을 보면서
아 !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저렇구나...
그런걸 느끼게 되었네요.
 
그리고 의도한 것은 결코 아니겠지만.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이렇게 언니들에게 본인의 생각을 다 털어놓으면서 확실히 넘보지 못하는 그런 무언가를 만들어주기는 하네요.

물론 하트시그널 4 김지민이 좋아하는 남자 유지원을
다른 두 여자분은 김지민 처럼 크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런 것도 있겠죠?
아니면 초반부터 너무 대놓고 딱 찜(?)해서 호감도가 떨어졌으려나..
 
암튼 유지원에게는 좋은 시그널은 아닌게 분명하네요.
유지원은 신민규랑 또 소주도 한잔하고 친한데...
신민규가 어느정도 김지민에게 관심있는 걸 들었으니깐요. 약간은 의도적으로 모른척하는 느낌도 들거든요.

하트시그널 4 마음이 움직이는 방향.♥
김지민 --> 유지원
유지원 -->김지영
김지영 --> 신민규
신민규 --> 김지민
 
이거 뭐 인적성 문제도 아니고 재미있네요.
마치 김지민은 유지원을 좋아한다.
유지원은 김지영을 좋아한다.
김지영은 신민규를 좋아한다.
그런데 신민규는 김지민을 좋아한다. 
 
ㅋㅋ대본이 있는건 아니겠죠?
이렇게 꼬라고 해도 못 꼬아볼 것 같은데
아무튼 재미있어요.
 
아무튼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여자가 사랑에 빠질 때 모습은 확실히 보여주네요.
이런거 보려고 사람들이 하트시그널 보는건데 말이죠.

대리만족.
 

그나저나 신민규에게 향하는 이주미와 김지영의 마음.
그래도 모두들 여자들끼리 대화 솔직하게 다 이야기하네요. 하트시그널 시즌 4 5화정도 되어서야 출연진들 슬슬 발동이 걸리는 것 같아요.

다음 이야기는 김지영 설레는 장면이야기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재미있겠죠?! ㅎㅎ

많이 기대해주세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인스타 나이 키, 직업

오늘 소개할 분은 하트시그널 4 김지민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그녀입니다. 하트시그널 김지민 MBTI, ESFP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여자 출연진 중에 가장 나이가 어린데요. (매기편까지는 아직 못봐서

zoosikk.tistory.com

 

하트시그널 유지원 나이 학벌 병원 인스타 정보

이번 하트시그널에 완전 알파남이 들어왔습니다. 서울대학교 출신에 의사 인턴 중인 젊고 잘생긴 연하남. 아니 어떻게 섭외했지 싶을 정도로 대단한 스팩인데 생각보다 하트시그널에서는 의사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