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경각심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9.
반응형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정말로 난리입니다.

대환장 파티급인 나는 솔로

 

오늘은 그런 시끄러운 나는 솔로에서 핫한 키워드 경각심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 경각심.

혹시나 읽기 힘든 분들은 그냥 들으세요.

 

나는 솔로 16기 영숙의 뇌피셜로 사람들이 무당이야기도 꺼내는 것 같은데

나는 솔로 16기 영숙은 무당이 아니라 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나는 솔로 16기 영숙 무당 무당하길래 뭔가 했어요.

자꾸 막 이런 추측성 본인의 생각을 마치 진실인 양 말해서 그런 별명이 붙은게 아닌가 싶어요.

사람들은 모두 각자 자신의 시선으로 세상을 살아가지만

그래도 많은 부분 객관적인 시선을 가지고

메타인지를 하고 주변을 바라보아야만 잘 살 수 있는 것인데

이번 나는 솔로 16기에서는 메타인지를 잘 못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부분에 대한 아쉬움이 참 컸습니다.

최소한 적어도 남 이야기는 타인에게 잘 못 전달하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크네요.

 

그래도 나는 솔로 영숙의 경각심, 뇌피셜 이야기에도 영식은 혼란스러워 하지만 

그 어떤 행동을 보이지도 않고 차분한 모습을 보고 어른 스러운 모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광수는 많이 흔들리고

직접 당사자에게 확인하고 더 흔들리고 오해하고.

 

어쩌면 나는 솔로 광수는 예쁜 옥순을 가지기에는 아직은 조금 시기적으로 부족한 건 아닌가?

그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살면서 내 삶에 내 행동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판단하고

가스라이팅을 하는 사람들 참 많은데요.

그럴 때마다 흔들리면 결국 흔들린 나만 바보가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물론 안 흔들리고 멘탈관리를 잘 하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지만

 

이번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

전지적 작가 시점에서 나는 솔로 방송을 보고 출연진들이 꺠닫는 바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약간 그런듯 안그런듯

나는 솔로 영숙 사람들 이간질하는 듯한 기분도 저는 개인적으로 들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기피하는 사람이고

조심해야할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 사회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은 자유지만

굳이 나의 멘탈을 흔들고 자존감을 흔드는 사람을 옆에 두어서 좋을 일은 없으니깐요.

 

물론 이 생각은 사람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네요.

적어도 최소한 저는 그런 것 같습니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정리

화재가 많이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그리고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의 사과문 오늘은 그들의 인스타를 한번에 정리해보기로 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사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산전수전 사건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특집이다. 그리고 이번 기수는 다이나믹하다. 데이트 도중 울고 택시타고 집에 오기도 하고 서로 없던 말이 와전되어서 마치 사실인 양 전해지기도 하고... 물론 시청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사과문 정리

이번 나는 솔로 16기가 역대급 화재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방송 중에 출연자들이 인스타에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나는 솔로 16기 논란의 중심인 영숙의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