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정리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9.
반응형

화재가 많이 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그리고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들의 사과문

오늘은 그들의 인스타를 한번에 정리해보기로 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사과문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나는 솔로 사과문 정리

이번 나는 솔로 16기가 역대급 화재입니다. 나는 솔로 16기 방송 중에 출연자들이 인스타에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려고 합니다. 먼저 나는 솔로 16기 논란의 중심인 영숙의

zoosikk.tistory.com

 

먼저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sapsaree_kang)

모든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 인스타는 클릭하면 바로 넘어가게끔 링크걸어둡니다.

 

와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팔로워가 4만이나 되는군요.

아마도 이번 방송 이후 유명해진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일주일 전에만 보아도 2만정도로 봤었는데...

나는 솔로 이번 인기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방송이 화재가 되자 나는 솔로 상철... 안타깝게도 지금은 인스타 비공개로 닫아버렸네요.

초반 외적인 모습만 보고 가장 빌런이 되지는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대화를 하다보면 괜찮은 사람이구나 느끼게 되는 분이었습니다.

능력도 있으시고(미국 보잉사 근무)

 

나는 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글들

사람은 역시나 겉모습만 보고 쉽게 판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또 한번 느낍니다. 그렇게 판단하는 것은 많은 실수를 유발할 수 있는것 같아요. 확실히.! 처음 나는 솔로 16기 상철을 보고 약간 괴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6.24sm)

나는 솔로 16기 영철, 어릴 때부터 부유하게 유복하게 자랐나봅니다.

한국환경공단은 계약직이었군요.

 

광수에게 굳이 불안감을 주었어야했나?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 16기 영철의 역할은 다른 분에 비해 작아서

크게 부각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에 친해 댓글도 남겨두었네요.

두분은 나는 솔로 16기 방송 후에도 가까운가봅니다.

 

나는 솔로 화재의 중심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인스타(@rina_rina_baek)

말이 와전되는 것이 이렇게나 무섭구나 느끼게 됩니다.

근데도 나는 솔로 16기 영숙 팔로워가 5만이나 되었네요.

나는 솔로 영숙 명품 샤넬 가품 판매에 대해서도 논란이 되고 있는데

이건 제가 자세히는 안 찾아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넘어가겠습니다.

 

나는 솔로 영숙 샤넬을 엄청 좋아하나 봅니다.

인스타 조금만 눌러보아도 샤넬 샤넬 하네요.

 

나는 솔로 16기 영자(@hyem4)

 

나는 솔로 16기 영자... 옥숙님과 자꾸 비교할 필요가 없었는데

안타까운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었네요.

 

자존감 얼른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elizabeth0912i)

아직 나는 솔로 16기 차수 영상을 다 보지는 않았지만

나는 솔로 16기 옥순은 다소 피해자 같은 느낌이 들기는 했는데

나는 솔로 16기 옥순님도 굳이 하지 말아도 될 말들도 있었던 것 같아요.

 

뇌피셜 사실이 아닌 추측성 말로 이렇게나 한 사람을 다르게

주변인들에게 보여질 수 있게 만들 수도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말은 참 무서운 것 같아요.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가스라이팅, 뇌피셜, 추측성 말 모두.

 

나는 솔로 영호 인스타(@kkobuki)

나는 솔로 16기 빌런들이 많아서 다소 분량이 적지만

가장 정상적인 사고와 판단을 할 수 있는 분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흔들리지 않고 딱 팩트만 지적하고 판단하는 모습 멋있었습니다.

괜히 대기업(삼성SDS) 대졸 출신이 아니구나

삼성 인사팀 사람 잘 뽑는구나 싶기도 했네요.

 

나는 솔로 영호 딘딘같은 트랜디한 느낌이 나기도 했구요.

이번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한건 이분에게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시간들이었을 것 같네요.

 

나는 솔로 16기 정숙 인스타(@_gaeng_e)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인스타(@ji__sn)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옥순님이지? 라는 말에

어떨결에 어엉 하고 대답한 순자.

 

조금 더 용기있게 상황에 대한 대처를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근데 사실 쉽지 않았겠죠.

 

나는 솔로 16기 순자는 또 다른 문제로 머리가 아픈가 보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정리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정리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산전수전 사건

이번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특집이다. 그리고 이번 기수는 다이나믹하다. 데이트 도중 울고 택시타고 집에 오기도 하고 서로 없던 말이 와전되어서 마치 사실인 양 전해지기도 하고... 물론 시청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영철 인스타 및 이런저런 이야기

나는 솔로 벌써 16기까지 진행이 되었군요. 데프콘 대단합니다. 프로그램 하나 제대로 잡았어요. 오늘 중점적으로 이야기할 분은 나는 솔로 16기 영철입니다. 일단 키가 크시고 풍채가 좋습니다.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