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무빙 드라마, 한국판 히어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17.
반응형

나의 주말을 가져간 무빙 드라마.

무빙 드라마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빙 드라마 볼 수 있는 별도의 사이트는 전 모릅니다.

 

암튼 무빙 드라마 한국판 히어로네요.

배우들 열연으로 더욱 더 몰입감 있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초반에 무빙 고윤정.

 

너무 예뻐서 눈을 뗄수가 없게 만들더군요.

그리고  일부러 찌질한 남자를 좋아하는 컨셉까지

남자 오타쿠들 초반에 정신없이 몰입하게 만들려는 작전이 아니였을까?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오타쿠는 보통 남자만 존재하나요?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을 했었네요.

와 고윤정 이 콧날 어떻하니...

진짜 대박이네요.

 

근데 봉석이 역할은 맡은 이 친구도 일부러 살을 찌운 것 같고

실제로는 핵 훈남에 키도 180cm가 넘습니다.

 

무빙 봉석 배우는 이정하에요.

무빙 봉석 배우 이정하 나이는 1998.2.23
엄청어리네요.

무빙 봉석 배우 이정하 인스타(@jungha.km)

사람이 살 찌고 안 찌고가 이렇게나 다를 수 있군요.

그나저나 진짜 고윤정 얼굴은 정말 미쳤네요.

첫사랑했던 안타까운 그런 감정도 고윤정을 보면 떠오릅니다.

먼가 범접할 수 없는... 그런 아우라가 있네요.

 

찐따를 좋아하는 사연있는 존예 여사친 컨셉

오타쿠들이 안 좋아할 수가 없죠.

 

그리고 후반부에는 잘생긴 조인성으로 여성 시청자들까지 잡으려고 하는.

일석 이조.

 

이번 디즈니 드라마 무빙은 캐스팅이 거의 다 했다고 봐도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캐스팅 너무 잘 된 것 같아요.

 

중중간에 류승범과 곽선영 로멘스도 좋았습니다.

한효주는 생각보다... 안경을 쓰니 처음에는 한효주인지도 몰랐었네요.

연기를 너무 잘 해서 일까요?

아니면 조인성밖에 안 보이는 걸까요?

 

무빙 드라마 인물들 한명한명 따로 또 적어보겠습니다.

나의 주말을 가져간 드라마 무빙.

즐거웠었네요.

 

이번 무빙을 통해 디즈니 구독자수가 늘어날지는 지켜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