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무빙 고윤정 브랜드,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9. 18.
반응형

고윤정 이쁜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드라마로 보는 건 처음인 것 같네요.

 

이미 고윤정 브랜드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듯한

고윤정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로 이미 와 엄청나게 예쁘다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요.

무빙에서 고윤정 연기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고윤정 무빙에서 보니 엄청 말랐더라구요.

역시 말라야 옷 핏은 예쁜가 봅니다.

고윤정 마리뗴 화보 사진을 보고 있으면 버릴 사진이 단 하나도 없네요.

오늘부터 이상형에 고윤정 추가입니다.

 

사복패션이 더 ㅁ쳤다고들 많이 말하는 고윤정.

사실 근데 생각하면 청바지에 흰티만 입었을 뿐인데.

얼굴이 다한거죠 모.

티스토리는 개인적으로 느낄 떄 글을 좋아하고 사진 많이 올리는 거 안 좋아하는 것 같은데도.

고윤정에 대한 사진은 어쩔 수가 없네요.

먼가 자꾸 소장하고 싶어지네요.

 

고윤정은 특히나 이 콧날이 너무 예술인 것 같아요.

어떻게 사람 코가 이렇게 아름답게 생길 수 있는 것인지.

자꾸 쳐다보게 만드네요.

 

 

무빙 고윤정 프로필

고윤정 나이는 1996년 4월 22일
고윤정 키는 163cm
근데 아직 어려서 더 클지도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늦게도 크는 친구들도 많더라구요.

 

고윤정 인스타(@goyounjung)

아래 클릭하면 바로 고윤정 인스타 연결되도록 링크걸어둡니다.

무빙 고윤정 묘한 분위기와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고윤정 김태리 느낌도 조금 있고, 한소희 느낌도 조금 있고

약간 고윤정 저는 장원영 느낌도 났습니다.

고윤정 아이돌 느낌도 있죠.

상당히.

 

특히 이 사진 고윤정 한소희 느낌나지 않나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암튼 중요한 것은 고윤정 정말로 묘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고윤정 살이 조금 쪄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고윤정 다리,,, 정말로 부러질 것 같아요.

물론 그래서 더 이뻐보이는 것이겠죠.

 

고윤정 증명사진이 AI 사진 같네요. 

마치...

 

이렇게 생기면 하루하루 더 많은 사진을 남겨야만 할 것 같아요.

젊음이 지나가는 것이 너무도 아쉬울 것만 같은 그런 미모네요.

모 고윤정 이미 충분히 바쁜 하루하루 보내고 있겠죠?

무빙이 엄청난 흥행 몰이 중인 것 같기도 하구요.

연예인 걱정 할 시간에 내 걱정부터... ㅎ

 

고윤정 덕에 무빙 너무 몰입감있게 잘 보았고

앞으로도 고윤정 아름다운 미모 잘 유지 관리해주시고

좋은 작품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고윤정 화이팅♥

반응형

댓글